'K팝스타2' 리틀성시경 이종빈 등장! 목소리도 똑같아~

  • 등록 2012.12.03 10:37:51
크게보기

박진영 "성시경 성대모사 완벽" 지적.. 보아-양현석 합격

[더타임스 김은정 기자] 2일 오후 방송된 SBS'K팝스타2'에서 리틀 성시경이 등장해 화제다.

 

가수 성시겨을 닮은 외모로 '리틀성시경'으로 불리는 이종빈은 이날 루나프라이의 '얼마나 좋을까'를 성시경의 목소리와 비슷하게 불러 심사위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에 박진영은 "성시경씨 성대모사가 완벽하다"며 "발성이면 발성, 발음이면 발음, 엔딩스타일까지 완전히 똑같다"고 평가했다.

 

그러면서 박진영은 "가수가 되는 방법은 성시경이 은퇴할 때까지 기다리는 거다"라며 '모창'임을 지적한 뒤 불합격을 내주었다.


그러자 이종빈은 "나도 그런 얘기를 하도 많이 들어서 성시경 노래를 듣지도 않고, 따라할 생각도 없다"면서 모창이 아님을 호소했다.

 

양현석은 "믿어 주고 싶지만 시청자도 90% 이상은 똑같다고 할 거다"라고 말하면서 "치명적인 단점이긴 한데 기회를 한 번 더 주겠다"며 합격점을 줬다.

 

보아는 "노래를 잘 하긴 하는데 문제는 그 분이 떠오른다는 거다"라고 지적하면서도 다음 라운드에서의 모습을 기대하며 '합격'을 주었다.

 

한편 이종빈은 인터뷰에서 "(성시경 닮았다는 말을)어딜 가나 계속 듣는다. 안 좋은 점은 노래를 부르면 나인 것 보다 다들 성시경인 줄 안다. 내 목소리를 잘 모른다"고 밝히기도 했다.

김은정 기자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