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2' 라쿤보이즈 전원합격! 팀 유지한채 SM캐스팅

  • 등록 2013.01.14 08:54:21
크게보기

원더걸스의 'Like this' 편곡해

[더타임스 연예뉴스팀] 지난 13일 방송된 SBS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2'에서 라쿤보이즈가 또다시 팀을 유지한채 전원 합격해 화제다.

 

라쿤보이즈의 멤버 브라이언신, 맥케이김, 김민석은 이번 캐스팅 오디션에서 원더걸스의 'Like this'(라이크 디스)를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편곡했다.

 

김민석은 JYP의 노래 가사들을 연결해 랩 가사를 만들어 이목을 집중시켰고, 브라이언신은 고음을 선보여 심사위원들의 귀를 사로 잡았다. 맥케이 또한 발전된 고음과 가창력을 선보여 이들은 심사위원의 극찬을 받았다.

 

보아는 “원곡을 이렇게 재해석해서 불렀다는 것이 놀랍다"며 "라쿤보이즈가 원곡을 어떻게 자기만의 스타일로 소화할지, 매번 무대를 볼 때마다 기대감이 고조된다”고 칭찬했다.

 

양현석은 “이 팀 깨지 말라”며 팀 전체를 극찬했다.

 

박진영은 “라쿤 보이즈는 ‘K팝스타’가 만든 최고의 히트상품이 될 것 같다"면서 "원래 한 팀이었던 것 같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보아는 “이 친구들의 노래를 옆에서 듣고 싶다"며 우선권으로 라쿤보이즈를 팀으로 SM에 캐스팅했다.

연예뉴스팀 기자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