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與지도부와 비공개오찬...이동흡·4대강 논의?

  • 등록 2013.01.23 14:26:07
크게보기

새누리, 의총 전 박 당선인과 오찬...이동흡 논의했을듯

[더타임스 유한나 기자] 박근혜 대통령 당선인은 23일 서울 종로의 한 식당에서 새누리당 지도부와 비공개 오찬회동을 가졌다. 이날 오찬은 오후로 예정된 새누리당 의원총회 전에 열려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박 당선인은 이날 새누리당 황우여 대표와 이한구 원내대표, 김기현 원내수석부대표를 비롯해 국회 상임위원장단 등 20여명을 만났다.

 

이날 회동에는 국회 상임위원장들도 참석해, 이동흡 헌법재판소장 인사청문회와 4대강 사업 감사원 결과 등을 논의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정부조직 개편안과 인수위 활동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도 이뤄졌을 것으로 보인다.

 

새누리당 유기준 최고위원은 이날 오전 최고중진연석회의에서 "대통령직 인수위원회에서 하는 일에 대해 잘하고 있는 것으로도 보지만 소통을 덜 한 것으로 인해 국민들의 불만이 많다"며 "인수위가 발표하기 전에 미리 언론인이나 국민들에게 내용을 알려주고 그에 대해 충분히 대화가 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유한나 기자 yhn087@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