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월대보름 전통행사와 함께 K-POP 스타 총 출동 콘서트 즐기자!

  • 등록 2013.02.12 13:29:22
크게보기

 

[더타임스 강애경기자] 이번 정월대보름에는 무엇을 할까? 우리 아이들에게 전통 문화를 소개시키고 싶지만 관심이 없다면? 주말, 연인이나 친구들과 신나는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데 무엇을 해야할 지 고민일 때?

 

정월대보름 맞이 전통 문화 체험과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K-POP 스타들이 함께 하는 대형 콘서트 행사가 오는 23일 양양 낙산해수욕장에서 펼쳐진다.

 

대규모 양양 K-POP 콘서트는 비스트, 인피니트H, 현아, B1A4, 걸스테이, 레인보우,  등의 무료 공연뿐 아니라, 정월대보름 문화체험, ‘남사당놀이’ 조선 줄타기, 한예종 공연팀이 펼치는 ‘케이 아트 컴퍼니’ 등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다양한 문화 체험이 마련됐다.

 

특히, 겨울 바다의 정취와 함께 펼쳐지는 한바탕 신나는 콘서트 페스티벌은 전통과 미래가 살아 숨쉬는 해오름의 도시 양양과 전 세계인이 열광하는 K-POP의 매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강원문화재단은 “해오름의 고장 양양, 송이와 연어의 고향 양양에서 양양국제공항을 이용하는 외국인들에게 한류 K-POP콘서트, 정월대보름 전통행사가 동시에 어우러진 대규모 문화이벤트를 선사해, 관광객을 유치하고 양양국제공항을 활성화시키기 위해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한국을 찾은 외국 관광객과 대한민국의 가족, 친구, 연인들이 모두 즐길 수 있는 가장 한국적인 축제의 장을 만들 계획”이라고 밝혔다.

강애경 기자 032416@hanmail.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