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촌공사 영덕·울진지사 고객만족 실천교육 실시

  • 등록 2013.02.23 10:40:16
크게보기

[더타임스 이진영 기자]  한국농어촌공사 영덕·울진지사(지사장 백승칠)는 2월22일 지사대회의실에서 교보생명 박창민 컨설턴트를 초청하여 고객만족 실천교육을 실시하였다.

 

박창민 컨설턴트는 고객의 마음을 얻기 위해서는 먼저 고객의 입장에서 이해하 고 배려하는 자세가 중요하다고 하였으며,

 

고객에 대한 예의와 태도, 전화응대, 감성서비스 기법 등 다양한 고객감동실천 원칙을 제시하면서 그렇게 할 때 고객이 원하는 바를 만족시킨다고 강조하였다

이진영 기자 stc888@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