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제시카, 봄처럼 화사한 모습에 남心 흔들

  • 등록 2013.02.28 10:58:58
크게보기

 

[더타임스 강민경기자] 소녀시대 제시카의 봄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제시카의 사진은 지난 21일 제시카의 여성스럽고 페미닌한 모습과 봄처럼 밝고 화사한 모습을 담은 바닐라코의 파운데이션 신제품과 봄 컬렉션 ‘플로랄 왈츠(Floral Waltz)’를 위해 촬영된 화보로,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다.

 

특히 제시카는 촉촉하게 빛나는 완벽피부로 촬영장에 함께 있던 여성 스텝들의 부러운 눈길을 한눈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바닐라코 마케팅 담당자는 “대부분의 파운데이션이 서양 여성들의 피부컬러를 기준으로 개발되어 한국 여성 피부 컬러에는 적합하지 않은 경우가 많은데, 바닐라코는 한국 여성들에게 최적화된 5가지 컬러로 개발되었다”고 ‘잇 래디언트 파운데이션’의 개발배경을 전했다. 또 “이번 화보에서 제시카는 피부의 노란기를 커버해주면서 화사하게 표현해주는 BP15 컬러를 사용했다”고 밝혔다.

 

잇 래디언트 파운데이션은 한국 여성 피부 컬러를 세분화하여 가장 적합한 5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매장에 방문하면 ‘코리안 스킨 컬러맵(Korean Skin Color Map)’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컬러를 확인할 수 있다.

강민경 기자 kangmingyung@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