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허경환, '허닭' 저소득 취약계층 지원 체결

  • 등록 2013.04.09 11:15:24
크게보기

 

[더타임스 강민경기자] 개그맨 허경환의 치킨브랜드 허닭치킨이 8일 저소득 취약계층의 자립 지원을 위해 사회연대은행 (사)함께만드는세상(이하 사회연대은행)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서는 허닭치킨의 대표로 참석한 허경환과 사회연대은행의 김용덕 대표가 앞으로 진행될 업무 협조 내용에 대한 세부사항을 조율했다.
 
허닭치킨은 창업하는 이들에게는 △교육비 면제(200만 원) △현장교육 시간 확대 △홍보 인쇄물 1년 지원 등 아낌없는 지원을 펼칠 예정이다.
 
허닭치킨 관계자는 “허닭치킨과 사화연대은행 간에 상호 긴밀한 업무협력 체제를 구축하여 저소득 취약계층의 사람들이 스스로 자립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길 바란다”며 “허닭치킨을 창업하는 이들에게 교육 및 홍보 분야를 최대한 협조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사회연대은행 (사)함께하는세상은 가난으로 인해 자활의지가 꺾인 사회적 취약계층 사람들에게 소액자금을 무담보·무보증으로 대출해줌으로써 경제활동을 적극지원하고 있는 사회복지단체이다.

강민경 기자 kangmingyung@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