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도 즐겨찾는 YG구내식당, 호텔식당 뺨치네~박지민"부러워"

  • 등록 2013.04.16 06:12:23
크게보기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빅뱅도 즐겨찾는 YG 구내식당’이라는 제목으로 과거 SBS ‘K팝스타’ 시즌1 도전자들이 YG 구내식당을 찾아 식사를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또한 JYP소속 가수 박지민이 한 언론매체와의 인터뷰에서 YG엔터테인먼트(대표 양현석)의 구내식당(일명 ‘YG 구내식당’)을 부럽다고 말해 화제다.

 

박지민은 “JYP행을 선택한 것에 대해 후회는 없지만 YG의 구내식당은 부럽다”고 말했다.

 

YG 구내식당은 YG 소속인 가수 빅뱅, 세븐, 2NE1이 즐겨찾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구내식당이 호탤 식당 못지 않기 떄문. 으리으리한 인테리어와 높은 영양가있는 식당은 이미 유명한 상태.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 대표는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연예인들은 일반 식당에 가서 사먹는 게 쉽지 않으니 끼니를 챙기는 게 보통 일이 아니다”며 “YG의 모든 식구를 위해 음식솜씨 뛰어난 아주머니 4분을 모셨다”고 밝힌 바 있다.

[더타임스 하상은 기자]

하상은 기자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