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지역 주민 건강증진 위해 ‘자궁근종’ 무료 공개강좌

  • 등록 2013.04.18 16:29:51
크게보기

[더타임스 강애경기자] 인권분만으로 명성을 얻고 있는 동원산부인과(http://dongwonobgy.com)는 경기도 일산을 포함한 고양시를 비롯하여 파주, 김포 등 인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오는 5월 1일 건강에 높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젊은 여성들을 위한 여성 건강 강좌를 진행한다.
  
이번 건강강좌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추구하는 여성들을 위한 강좌로 실생활의 건강관리 실천 및 최신 치료법에 대한 정보제공 중심으로 진행된다.
  
동원산부인과 부인과 전문의 황종하 박사가 자궁질환의 조기 검진 및 평상시 관리 요령 등을 설명하고, 최근 새롭게 선보인 자궁근종 최신 치료법을 공개한다.뿐만 아니라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여성 질환에 대한 다양한 정보 제공 및 예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자궁근종이 여성에게 있어 흔한 질병으로 인식되면서 오히려 질병 관리에 있어 소홀해지는 경향이 있다. 하지만 분명히 자궁근종은 여성의 삶의 질에 영향을 미치는 질환으로 철저한 예방과 관리, 치료가 필요한 질병으로 인식할 필요가 있다.
     

동원산부인과 김상현 대표병원장은 “인권분만의 가치를 공유하고 있는 많은 산모들에게 평생주치의로서 항상 강조하는 것은 여성 자신에 대한 관심이다. 자신에 대한 관심만이 질병의 조기 발견이 가능하며, 치료의 완성도 또한 높아진다”고 강조했다.

강애경 기자 032416@hanmail.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