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귀찮을 뿐이고~그러나 티 안날 뿐이고~

  • 등록 2008.12.04 17:07:10
크게보기

-물 없이 쓰는 샴푸, 휴대용 복근강화기, 다이어트 구두 등 귀차니스트 위한 아이디어 상품 눈길

tvN 다큐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의 섹시한 이혼녀 지원. 밖에서는 늘 화려하고 세련된 패션감각을 뽐내는 그녀지만, 집안에서의 사정은 전혀 다르다. 우연히 집을 방문한 직장동료로부터 도둑이 들었다는 오해를 살 정도 방을 어질러놓고 외출하지 않으면 내내 씻지 않고 누워지내며, 입던 트레이닝복 소매로 방바닥에 흘린 김치국물을 쓱 훔쳐내는 것이 예사인 전형적 ‘귀차니스트’인 것. 다소 과장된 코믹한 캐릭터와 설정이다 싶어 허허 웃는 사람도 있겠지만, 분명코 어떤 이는 그 리얼한 장면을 연출한 작가의 센스에 감탄하며 드라마 속 그녀의 자취방 상황에 공감하고 얼굴 붉힐 것이다.

실상은 어떨지라도 밖에서 보는 그녀는 늘 깔끔하고 늘씬하고 자기관리에 철저하다. 대체 비법이 뭘까?

 ▶머리감기 귀찮다면 물 없이 쓰는 샴푸와 냄새 제거 스프레이

물에 손 담그는 것도 귀찮다. 천연샴푸 "다나안2+"는 일반 샴푸와 달리 끈적거림이나 미끈거림이 없기 때문에 물을 사용하지 않고 머리에 바르고 문지른 뒤 수건 등으로 그냥 닦아내기만 해도 상쾌한 느낌을 유지해준다. 원래는 세면장까지 이동하기가 어려운 장애인이나, 환자, 산모 등을 위한 제품.
모발전용 헤어워터 "더블리치 투페이스 헤어워터"는 모발 표면에 부착된 땀냄새나 담배냄새 등 나쁜 냄새를 제거해준다. 산뜻한 향기를 공급해주고 모발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촉촉하고 생기있게 해준다. (250ml 6,000원대)


 ▶‘나가려니 춥고~운동을 해야겠고’ 추운 겨울, 기발한 다이어트 용품들
휴대용 복근강화기
겨울철은 실내운동기구가 꼭 필요한 계절이다. 그러나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운동할 수 있다는 장점을 믿고 구매해보지만, 제대로 활용을 못한 채 베란다나 거실 한 쪽에 방치되거나 심지어 빨래건조대로 사용하는 경우를 허다하게 봐왔다.
이 같은 이유로 최근 부피가 작아 공간을 많이 차지 않는 실내용 운동기구가 겨울철 귀차니스트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그 대표주자로 복근강화기 슬렌더톤을 꼽을 수 있다. 제품 자체 내에서 발생하는 저주파 신호를 통해 복부운동 효과를 주는 운동기구로, 벨트처럼 얇고 가벼워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 일명 ‘덜덜이’라 불리는 기존의 뱃살진동기구와는 차원이 다른 복부 근력 강화 기능의 운동기구다. 무조건 마른 몸매보다는 보기좋게 근육이 자리잡은 건강한 몸매가 요즘 대세다. (www.slendertone.co.kr 남녀용 19만 9천원)]

붙이기만 하면 날씬해진다는 슬림패치
원하는 부위에 붙이기만 하면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를 없애주고 매끈한 바디라인을 만들어준다는 다이어트 패치도 꾸준히 인기 높은 제품이다. ‘리앤유(RE&U) 바디 슬림 패치’에 포함된 페퍼민트, 담쟁이 추출물, 카페인 등의 성분은 지방세포 분해에 효과적이다.
아모레퍼시픽의 뷰티푸드 브랜드 ‘V=B PROGRAM’(비비프로그램)가 출시한 복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식품인 ‘에스라이트 슬리머 DX’(7만원/20ml * 30개)도 간편한 복용법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
다리 근육을 조여 주는 다이어트 압박 스타킹도 귀차니스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신기만 하면 다리가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어 일시적이나마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다. (www.gmarket.co.kr 4만원대)

신고 걷기만 해도 살이 쏙~쏙~ ‘다이어트구두’가 나왔다
신고 걷기만 해도 다이어트 효과를 내는 구두도 있다. 닥터포닥터(www.dford.co.kr)는 일반 신발 대비 약 40%이상 충격을 덜어주는 특수 숍업 장치가 내장돼 무릎과 관절에 오는 부담을 줄여주고, 최대의 칼로리를 소비하게 해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는 기능성 구두를 출시했다. ‘기능성 신발은 촌스럽다’는 편견이 무색할 정도로 일반 제화 못지않은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을 선보여 젊은 여성에게 인기가 높다.
가격은 18만원~38만원 대 (www.dford.co.kr)

 ▶내 집이 피부 전문관리실

따로 시간을 내 전문관리실을 찾을 필요 없이 집에서도 간단히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홈에스테틱 제품들도 다양하게 나와있다. ‘아이오페 리뉴잉 IPL 이펙터’는 잡티•모공•잔주름을 동시에 치료하는 피부과 시술인 IPL의 효과를 재현한 8주 집중 프로그램의 제품이다. (18만원. 문의 www.iope.co.kr 080-023-5454)

‘DHC 페티코’는 35g 초경량 휴대용 미용기기로 피부에 전류를 흐르게 해 미용액 성분을 이온화함으로써 제품의 피부 흡수를 극대화 해준다고 제조사는 전한다. 클렌징•베이스 밸런스•영양 공급•리프팅•마이크로 커런트 등 5가지 스킨케어 프로세스가 가능하다. (페티코만 구입할 경우 8만5000원, 전용미용액 3가지가 함께 구성된 스타터 키트는 9만9000원. 문의 www.dhckorea.com 080-7575-333)

 ▶DIY네일아트

깔끔하고 정리된 손톱은 보는 이로 하여금 자기관리에 철저한 사람으로 보이게 한다. 집에서도 간단하게 네일숍에서 받는 관리 못지 않는 효과를 주는 DIY 네일아트 세트도 시중에 나와있다.
(www.dnshop.co.kr 2만원대)

 ▶지존급 귀차니스트를 위한 휴대용 난방용품

연인의 따뜻한 손을 잡고, 따뜻한 품에 안겨 이 겨울을 나고 싶지만, 당장 씻고 나가는 일조차 귀찮아 오랜만에 잡힌 소개팅도 포기하는 지존(至尊)급 귀차니스트라면, 멀티 손난로가 필요하다. 원터치손난로 전문기업 "큐엘티"에서 손난로와 찜질기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멀티제품을 내놨다. 로즈마리 아로마 오일이 추가돼 은은한 향과 함께 아로마테라피 기능도 있다고. 대부분 전기 손난로가 온도가 낮고 사용 시간이 짧았던 것에 반해 이 제품은 섭씨 70도 이상의 고온으로 24시간 이상 손난로와 찜질 기능까지 가능하다. 원터치로 쉽게 켰다가 끌 수 있으며 배에 착용하는 가죽 케이스에 손난로를 꽂아 찜질기로도 사용할 수 있다. 선을 꽂아 쓰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학교, 학원, 독서실, 사무실 등 집 밖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www.s-boston.co.kr 판매 7만원대)

 ▶눈 감고도 책 읽는다

‘오디언’(www.audien.com) 등의 오디오북 사이트에서 원하는 작품을 선택한 뒤 MP3 플레이어나 PMP에 내려 받아 이용하면, 따로 시간을 내 책을 읽지 않아도 출퇴근하는 동안 차 안에서 자연스럽게 책 한 권을 뗄 수 있다. 종이 책에 비해 가격도 저렴한 것도 매력적이다. 사회생활 잘 하려면 베스트셀러 정도는 읽어야 한다.
김선영 기자 기자 oopsanies@yahoo.co.kr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