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아, 천호진 뒤바뀐 신분 '내연모'에서의 운명은?

  • 등록 2013.05.09 09:44:55
크게보기

[더타임스 김남지 기자] SBS 수목드라마 '내 연애의 모든 것'(이하 '내연모')에서 정치부기자 안희선역으로 맹활약 중인 배우 한채아와 대한국당 대표 고대룡역으로 큰 활약을 펼치고 있는 천호진의 인연이 새삼 화제거리가 되고 있다.

 

8일 방송된 '내연모' 10회에서 안희선(한채아 분)은 대한국당 대표 고대룡(천호진 분)을 인터뷰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누리꾼들은 "두분 전작에서 앙숙으로 만나더니 이번 드라마는 신분이 바뀐듯…. 재미있네요"라며 두 배우의 전작 KBS '각시탈'을 언급했다.

 

지난해 KBS '각시탈'에서 종로경찰서장 기무라 타로역으로 매번 채홍주(한채아 분)에게 굴욕을 면치 못했던 천호진. 호되게 뺨을 맞기를 수차례. 면박을 면치 못했던 천호진은 이번엔 여당대표역을 맡아 정치부 기자역을 맡은 한채아가 함부로 할 수 없는 위치에 서게 되었다.

 

뒤바뀐 신분에 시청자들은 두사람을 보는 재미가 더해졌다. 또한 안희선(한채아 분)이 좋아하는 김수영(신하균 분) 의원이 고대룡(천호진 분)대표의 숨겨진 아들이라는 사실이 밝혀져 이 세사람의 갈등구도에도 눈길이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신하균, 이민정, 한채아, 박희순, 등이 출연하는 '내연모'는 정치 같은 연애와 연애 같은 정치의 세계를 다룬 드라마로, 서로 정치성향과 성격이 다른 두 남녀 정치인의 아슬아슬한 사랑을 그리며, 주인공들의 본격적인 로맨스가 그려지며 재미를 더해가고 있다.

김남지 기자 namji777@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5길 19 아크로리버파크 107동 1205호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