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값싸고 좋은 재래시장 또 오세요” 신천지 군산시온교회

  • 등록 2013.06.04 03:11:33
크게보기

매월 시장데이 캠페인, 재래시장 활성화 기대

 

[더타임스 송은섭 기자] 군산시온교회 자원봉사단이 대형할인마트와 기업형슈퍼마켓(SSM) 등쌀에 밀려 고전하는 재래시장의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군산시온교회 자원봉사단 250여 명은 지난 31일 오후 4시 군산시 나운주공시장을 찾아 재래시장 활성화를 위해 시장 곳곳을 누비며 채소, 생선 등 필요한 물품 구매에 나섰다.

 

장을 보는 군산시온교회 자원봉사단의 응원에 재래시장의 상인도 반갑게 인사와 이야기를 나누며 밝은 미소로 답했다.

 

이날 군산시온교회 자원봉사단은 장보기와 함께 교통정리, 어르신들의 짐을 들어주는 등 재래시장을 찾은 시민의 불편을 덜고 다시 찾아오고 싶은 시장을 만들기 위해 캠페인을 벌였다.

 

행사에 참여한 서은옥(42, , 나운동)씨는 재래시장은 값싸고 좋은 물품들이 있고 훈훈한 정도 느낄 수 있어 즐겁게 장을 볼 수 있으니 많은 분들도 가까운 재래시장을 이용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주공시장 상인회 관계자는 다들 어려운 것은 마찬가지인데 많은 분들이 함께 응원과 홍보까지 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시장에 매일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와서 경기가 더 좋아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신천지 군산시온교회 자원봉사단은 매월 1시장데이를 정해 재래시장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송은섭 기자 es7@daum.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