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수 공항패션 “오늘은 핸드백에 포인트!”

  • 등록 2013.06.24 16:31:21
크게보기

김혜수, 올블랙 시크한 공항패션에 반전 있는 라임색 토트백!

 

배우 김혜수가 따라잡을 수 없는 여배우 포스로 공항패션의 신에 등극했다.

 

지난 달 호평 속에 막을 내린 KBS드라마 직장의 신이후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김혜수는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의 화보 촬영 차 21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스페인으로 출국했다. 이날 김혜수는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답게 핸드백 하나로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김혜수가 선택한 의상은 블랙 진에 블랙 티셔츠. 평소 그녀가 즐겨입는 올블랙 패션에 얼굴의 반을 가리는 커다란 선글라스를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엣지있는 모습을 선보였다.

 

여기에 루이까또즈 툴루즈(TOULOUSE)라인 토트백을 활용해 스타일에 포인트를 살리는 패션 센스 또한 잊지 않았다. 이 토트백은 올 시즌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루이까또즈의 베스트셀러로, 김혜수는 시크한 올블랙룩에 라임 컬러의 백을 선택해 고급스러움과 강렬함을 동시에 선사하는 그녀만의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2013년 트렌드에 맞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컬러풀한 색감이 돋보이는 이 백은 출시와 동시에 완판될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후시아, 라임, 스카이블루, 오렌지, 블랙, 크림 등 총 6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2가지 타입의 크로스 스트랩이 세트로 제작돼 다양한 스타일에 맞춰 들 수 있도록 활용도 높은 디자인을 자랑한다.

 

루이까또즈 관계자는 수수하고 심플한 스타일이지만 핸드백 컬러로 포인트를 준 공항패션은 김혜수의 시크한 에티튜드 덕분에 더욱 살아났다김혜수처럼 핸드백, 슈즈, 스커트 등 원포인트로 스타일링 하는 것이 너무 과해보이지 않으면서 스타일리시해 보일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고 말했다.

 [더타임스 전형우 기자]

전형우 기자 romio09@live.co.kr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