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의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문 전시회인 서울오토살롱이 글로벌 맥주 버드와이저와 함께 페이스북을 통해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7월 3일까지 버드와이저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udweiserKOR)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서울오토살롱에 가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달면 누구나 간단하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 30명에게는 ‘2013 서울오토살롱’ 무료 입장권(1인 2매)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7월 5일 버드와이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서울오토살롱에서는 남자들의 로망이라 할 수 있는 국내·외 ‘드림카’를 비롯해 튜닝 부품 및 용품 등 자동차와 관련된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2013 서울오토살롱(Seoul Auto Salon 2013)은 오는 7월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1층 A홀에서 국내 최대 규모로 개최된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국내 최대 규모로 개최될 예정으로, 각 전시회별 주요 전시 품목을 구분해 통합 개최의 효과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전시 품목은 튜닝 부품 및 용품, 내/외장용품, 차량용 멀티미디어, 차량용 액세서리, 썬팅필름, 모터사이클, 튜닝카 및 슈퍼카 등 각종 자동차 애프터마켓 제품 및 튜닝 부품을 총망라한다.
서울오토살롱 사무국 관계자는 “자동차를 사랑하는2030 세대들이 버드와이저의 주 소비층과 부합하여 특별한 이벤트를 함께 기획했다”며, “멋진 튜닝카와 함께 풍성한 볼거리로 가득 찬 국내 최대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시회의 무료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이번 초대 이벤트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더타임스 이경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