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타임스 강민경기자] 가수 서인영이 2013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홍보대사에 위촉됐다.
경기도는 박람회 개박 50일을 앞둔 24일 경기도지사 집무실에서 홍보대사 위촉식을 갖고 가수 서인영을 ‘2013 대한민국 뷰티박람회’(K-BEAUTY EXPO)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홍보대사 위촉에 따라 서인영은 온오프라인 홍보매체 활동을 비롯해 SNS, 파워블로거, 팬클럽 등을 활용한 스타마케팅 등 박람회 성공 개최에 협조하기로 했다. 또 개막식 참석, 박람회 현장 팬 사인회, 포토타임 등 공식행사와 현장 이벤트에도 참여해 뷰티 아이콘의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이날 위촉장을 받은 서인영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뷰티박람회에 홍보대사로 선정되어 매우 기쁘고, 자부심을 느낀다”며 “국내외에 뛰어난 대한민국 뷰티산업을 널리 알리고 한국에 대한 관심을 더욱더 일으킬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2013 대한민국 뷰티박람회는 9월 12~15일까지 나흘간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된다.이번 박람회에서는 최신 뷰티트렌드와 다양한 화장품, 헬스, 성형의료의 정보를 제공한다.
박람회장 상설무대에서는 뷰티특별공연, 바디페인팅쇼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되며, 특별 공간인 뷰티체험관에서는 지친 여름을 보낸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다.
한편, 23일 현재 박람회 참가신청 업체는 320개사 510부스로 지난해 참가업체(101개사 272부스)를 3배 이상 뛰어넘으며 관련 업계의 높은 관심을 반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