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초콜릿커피, 한국의 멋 살린 ‘경주 보문점’ 오픈

  • 등록 2013.08.07 10:46:00
크게보기

경주 고유 분위기와 어울리는 한옥 매장, 보문단지 전망이 한 눈에... 2층 테라스 인기

 

수제초콜릿&커피전문점 디초콜릿커피가 유적지가 살아 숨 쉬는 경주에 한국 전통의 멋을 담은 ‘경주 보문점’을 오픈했다.

 

경주 보문단지는 아름다운 보문호를 중심으로 쉴 곳과 볼거리, 먹거리가 가득한 경주 최대의 관광단지로 디초콜릿커피는 경주 고유의 분위기에 잘 어우러질 수 있도록 지붕에 기와를 쌓아 올려 한옥의 느낌을 살렸다.

 

또한 관광명소에 맞게 보문단지의 야경을 한 눈에 보일 수 있도록 넓게 트인 2층 테라스는 경주의 풍경을 느끼며 여행의 참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며 관광객들의 발걸음을 이끌고 있다.

 

디초콜릿커피 관계자는 “경주 최대의 관광지 내에 자리잡은 만큼 관광객들에게 한국 전통의 느낌을 매장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인테리어에 적용했다”며 “앞으로도 경주 보문점과 같이 지역의 테마를 담은 매장을 꾸준하게 오픈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국내에서 유일하게 수제초콜릿을 전국으로 일일배송하는 커피프랜차이즈로서 수제초콜릿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디초콜릿커피가 이번에는 카카오함량을 늘린 ‘디초빵’을 출시하며 <REAL>이라는 컨셉에 맞게 전문적인 메뉴 확대에 힘쓰고 있다.

 

또한 고객, 점주, 직원들이 사랑하는 ‘The Real Coffee Shop’ 이라는 프랜차이즈 철학으로 국내 60여개 매장을 오픈,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다가오는 9월에는 중국 최대의 프랑스 명품백화점인 ‘라파예백화점’에 중국 4호점이 입점될 예정이다.

 [더타임스 전형우기자]

 

전형우 기자 romio09@live.co.kr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