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많이 팔린 유모차 페도라’ 쁘레베베, CJ오쇼핑서 9월 4일 단독 방송

  • 등록 2013.09.02 12:09:58
크게보기

최신&최고 페도라 S9 화이트 유모차 라인 홈쇼핑 최초 방송

 

2013년 최단 기간, 최대 판매를 달성한 유아용품전문업체 ㈜쁘레베베(대표 정세훈)의 페도라 브랜드가 CJ오쇼핑에서 오는 9 4() 오후 1 40분에 CJ단독런칭, 단독 가격, 단독구성으로 홈쇼핑 방송을 최초로 진행한다.

 

쁘레베베의 CJ오쇼핑 입성은 작년 8월 론칭 이후 최단기간 최다판매를 기록한 페도라(Fedora) 브랜드 제품에 대한 소비자 요구로 진행됐다. 페도라는 유아용품쇼핑몰인 베페몰(mall.befe.co.kr)에서 유모차 부분 판매 1위를 기록한 이후 지난 24회 코엑스 베이비페어에서도 높은 판매율 기록한 것으로 알려졌다. 기능성과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모두 갖춘 ‘한국맞춤형 제품’으로 자리매김한 페도라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단독 홈쇼핑 입성이라는 성과를 이뤄냈으며 페도라에 대한 소비자들의 큰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번 홈쇼핑을 통해 한정수량 판매를 진행한다.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홈쇼핑 판매는 3가지 특별 구성과 최대 40% 할인된 가격 혜택이 준비돼 있다. 첫 번째 구성은 ‘페도라 S9 화이트’ 단품으로 풋커버, 컵홀더와 더불어 방풍커버, 제이제이콜 다용도 유모차걸이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두 번째 구성은 ‘페도라 S9 화이트 트래블 세트’로, 유모차인 페도라 S9 화이트와 카시트인 페도라 C0이며 사은품은 동일하다. 세 번째 구성은 페도라 S9 화이트 유모차와 페도라 C1 오가닉 카시트으로 구성된 ‘페도라 S9 화이트 카시트 세트’로, 동일한 사은품에 페도라S9화이트 유모차 전용 이너시트가 추가로 제공된다.

 

페도라 브랜드 최초로 홈쇼핑에서 판매하게 된 페도라 S9 화이트는 지난 8월 론칭한 신제품이다. 개발 당시 기존 페도라S9에 소셜디자인(Social Design) 시스템으로 수렴한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조작이 간단한 양대면, 앞바퀴 고정 및 부드러운 핸들링, 충격흡수 서스펜션 등 소비자들이 원하는 기능들을 모두 담고 있다. 밝은 화이트 프레임에 퍼플 리치, 제이드 멜론, 레드 캐비지 등 화려한 제품 색상을 매치해 디자인 측면을 강화시켰다.

 

페도라 S9 화이트와 트래블세트로 호환 가능한 카시트 페도라 C0는 신생아부터 12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인펀트 카시트다. 목이 약한 신생아를 보호하는 이너쿠션과 5점식 벨트를 적용했으며 아기 캐리어 및 바운서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컨버터블 카시트 페도라 C1 오가닉은 신생아부터 4세까지 아이 성장에 맞춘 5단계 시트 각도 조절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친환경 오가닉 코튼을 사용해 카시트 탑승 시 제품이 아이 피부에 닿아도 자극이 없고, 아토피나 과민성 피부에도 안전하다.

 

페도라의 홈쇼핑 판매를 기념하는 우수포토상품평 작성 이벤트도 진행된다. 방송 중 페도라 제품을 구매하고 CJ몰 상품구매 하단에 포토상품평을 올리는 고객 중 30명을 선정해 ‘국민 아기띠’ 맨듀카 아기띠 정품을 증정한다. 상품평 등록은 9 22()까지 이며 우수상품평은 9 24() 발표될 예정이다.

 

페도라 공식 온라인커뮤니티(http://cafe.naver.com/myfedora)에서도 홈쇼핑 방송을 기념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블로그∙카페∙페이스북 등에 페도라 홈쇼핑 관련 페이지를 10개 이상 스크랩하고, 해당 URL을 덧글로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방송 예정일인 9 4()까지 진행되며, 가장 많은 참여를 보인 회원에게 3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등이 증정된다.

 

한편 소비자 의견을 반영하는 브랜드 페도라는 2012년 한국소비자 만족지수 1, 매경닷컴 히트상품 및 2013년 아시아경제 히트 상품 등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베이비페어 등의 주요 유아박람회에서 인기열풍을 이어가며 엄마들 사이에서 핫이슈 아이템으로 떠올라 육아에 꼭 필요한 브랜드로 이슈가 되고 있다.    

 

이처럼 뛰어난 제품으로 국내 시장에서 인정받은 페도라는 본격적인 해외진출을 모색하고 있다. 현지업체의 요청으로 지난 7월 이뤄진 인도네시아 시장 진출을 비롯해 2013 상해국제육아용품박람회 참가로 현지 바이어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쁘레베베는 한국을 넘어 해외에서 ‘유아용품 한류’를 이끌며 연내 5개국, 2014년까지 10개국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페도라 S9 화이트 유모차 홈쇼핑은 9 4() 13 40분에 CJ 오쇼핑 채널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문의는 쁘레베베(http://www.prebebe.co.kr/, 1688-1375)로 하면 된다. [더타임스 김우진기자]

김우진 기자 md6778@nate.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