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까또즈, 롯데자이언츠와 즐거운 만남 ‘루이까또즈데이’ 개최

  • 등록 2013.09.02 12:11:25
크게보기

루이까또즈, 고객 300명 초청해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 마련

 

프랑스 패션브랜드 루이까또즈(회장 전용준, www.louisquatorze.com)는 지난 달 30일 부산사직구장에서 열린 롯데자이언츠-루이까또즈 데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루이까또즈 데이는 프로야구 롯데자이언츠와의 협업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그동안 루이까또즈에 꾸준한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진행됐다.

 

루이까또즈는 고객들이 보다 생생하게 야구를 즐길 수 있도록 고객 300명을 초청해 치킨, 과일, 음료 등이 담긴 스낵박스를 제공하고, 롯데자이언츠 응원석 근처 루이까또즈 존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또한 사직구장 밖에서는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깜짝 야구게임 이벤트를 개최해 사은품을 전달하는 등 야구장을 찾은 관중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루이까또즈 김유진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루이까또즈 데이행사를 통해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의 일상에 새로운 활력을 충전하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트렌디한 제품과 다양한 문화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에게 가까이 다가가고, 더욱 큰 사랑으로 보답하는 루이까또즈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루이까또즈는 지난달 7일 열린 롯데자이언츠와 기아타이거즈의 경기에서 롯데자이언츠 외국인 투수 쉐인 유먼을 루이까또즈 월간 MVP로 선정했다. 다승왕 유력 후보인 유먼은 올 시즌 26경기에 나서 13(3)을 거두며 팀의 에이스로 자리잡는 등 탁월한 기량을 선보여 루이까또즈 영업본부 송영준 전무로부터 상금 50만원을 수여 받았다.

 

전형우 기자 romio09@live.co.kr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