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까또즈, 2013 가을겨울 시즌 신제품 출시

  • 등록 2013.09.05 09:07:07
크게보기

루이까또즈 브랜드 아이덴티티 ‘이지적 우아함’ 재해석한 2013 FW 컬렉션 출시

 

프랑스 패션브랜드 루이까또즈(회장 전용준, www.louisquatorze.com)가 가을을 맞아 2013 FW 시즌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 시즌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툴루즈(Toulouse) 라인이 이번 시즌 더욱 업그레이드된 색상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새롭게 선보인것. 앞뒷면이 비대칭인 독특한 디자인과 활용도 높은 2가지 타입의 가죽과 웨빙 크로스 스트랩이 특징인 이 백은 블랙, 블루, 브릭, 후시아 등 4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안감에는 루이까또즈 특유의 모노그램 패턴을 입혀 캐쥬얼럭스를 표현하는 등 세심한 부분도 놓치지 않았다. 특히 미디움, 라지 사이즈의 토트백과 미니 크로스백 등 다양한 크기로 출시 돼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루이까또즈는 독특한 소재와 한층 더 과감해진 디테일의 백도 향후 선보일 예정이다. 은은한 컬러에 고급스러운 광택을 더한 뱀피 패턴과 강렬한 포인트를 주는 스터드 장식 등 화려함과 입체감을 더한 백으로 젊고 트렌디한 감각을 선사할 계획이다.

 

루이까또즈 정성희 디자인 실장은 이번 시즌 루이까또즈 제품들은 단순하면서도 간결한 디자인에 기능적인 측면을 강화해 실용성과 스타일 모두 동시에 만족시킨 것이 특징이라며 시즌 메인 컬러는 다양한 톤의 블랙 컬러가 조화를 이룬 리치블랙과 보이는 각도에 따라 다른 컬러가 공존하는 뉘앙스 블랙을 사용해 럭셔리함을 강조했다고 말했다.

 

한편 루이까또즈의 올 가을∙겨울 시즌 컨셉은 서로 다른 시대 또는 동서양의 서로 다른 특별함이 만나 이뤄낸 새로운 도전과 앙상블에서 모티브를 얻어 ‘Impossible Conversation’으로 정했다. 2013년 메가트렌드인 미니멀리즘의 절제된 아름다움과 브랜드 특유의 고급스러움, 거기에 자유분방한 스트리트적인 느낌을 접목시켜 클래식하지만 캐쥬얼 요소가 더해진 루이까또즈만의 캐주얼 럭스를 완성시켰다.

 

루이까또즈의 2013 FW 시즌 신제품은 전국 루이까또즈 매장과 온라인 직영몰(www.louisclub.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전형우 기자 romio09@live.co.kr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