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완판’ 페도라, CJ오쇼핑서 10월 2일 앵콜 방송 및 사전판매 진행

  • 등록 2013.09.26 11:19:10
크게보기

최신&최고 페도라 S9 화이트 유모차라인을 홈쇼핑에서 다시 만나는 기회

 

글로벌토탈유아브랜드 페도라(Fedora, http://www.fedora.co.kr, 대표 정세훈)가 지난달 홈쇼핑 완판을 기념해 오는 10 2() 12 40분에 CJ오쇼핑에서 앵콜 방송을 진행하고 ‘페도라 S9 화이트’ 유모차를 선보인다.

 

페도라는 지난 9월 홈쇼핑 최초 방송 이후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추가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 지난달 홈쇼핑 판매 당시 방송시간이 끝나기도 전에 퍼플리치와 제이드 멜론 색상이 완판됐고, 함께 방송한 제품들도 대기전화와 자동구매 주문 및 동시간 홈쇼핑 인터넷 구매 등을 통해 모두 완판을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 앵콜 방송에는 1차 방송과 동일한 3가지 특별 구성과 최대 40% 할인된 가격 혜택 등을 선보인다. 첫 번째 구성은 ‘페도라 S9 화이트 단품’으로 풋커버, 컵홀더와 더불어 방풍커버, 제이제이콜 다용도 유모차걸이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두 번째 구성은 ‘페도라 S9 화이트 트래블 세트’로 유모차인 페도라 S9 화이트와 카시트인 페도라 C0 . 세 번째 구성은 페도라 S9 화이트 유모차와 페도라 C1 오가닉 카시트로 구성된 ‘페도라 S9 화이트 카시트 세트’다. 사은품은 동일하며 홈쇼핑 구매자 전원에게는 페도라 이너시트가 제공되고, 방송 중 구매자들에게는 선착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방송을 앞두고 9 25 ()부터 사전 판매도 진행한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CJ오쇼핑(http://www.cjmall.com)을 통해 홈쇼핑과 동일한 구성으로 페도라 제품을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페도라 공식 온라인커뮤니티(http://cafe.naver.com/myfedora)에서는 홈쇼핑 앵콜 방송을 앞두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블로그∙카페∙페이스북 등에 페도라 홈쇼핑 관련 페이지를 10개 이상 스크랩하고, 해당 URL을 덧글로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방송 예정일인 10 2()까지 진행되며, 가장 많은 참여를 보인 회원에게 백화점 상품권과 던킨도너츠 기프티콘 등 증정할 예정이다.

 

홈쇼핑 앵콜 방송을 진행하는 페도라 S9 화이트는 지난 8월 론칭한 신제품으로, 개발 당시 기존 제품인 페도라 S9에 소셜디자인(Social Design) 시스템으로 수렴한 소비자 의견을 반영했다. 조작이 간단한 양대면, 앞바퀴 고정 및 부드러운 핸들링, 충격흡수 서스펜션 등 소비자들이 원하는 기능들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밝은 화이트 프레임과 퍼플 리치, 제이드 멜론, 레드 캐비지 등 화려한 색상을 매치해 디자인 측면을 강화했다.

 

페도라 S9 화이트와 트래블시스템으로 호환 가능한 카시트 페도라 C0는 신생아부터 12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인펀트 카시트다. 목이 약한 신생아를 보호하는 이너쿠션과 5점식 벨트를 적용했으며 베이비캐리어 및 바운서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컨버터블 카시트 페도라 C1 오가닉은 신생아부터 4세까지 아이 성장에 맞춘 5단계 시트 각도 조절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친환경 오가닉 코튼을 사용해 카시트 탑승 시 제품이 아이 피부에 닿아도 자극이 없고, 아토피나 과민성 피부에도 안전하다.

 

유모차, 카시트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페도라는 기능성과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모두 갖춘 ‘한국맞춤형 제품’으로 자리매김한 유아용품 브랜드다. 2013년 최단기간, 최대 판매 달성을 비롯해 유아용품쇼핑몰인 베페몰(mall.befe.co.kr)에서 유모차 부분 판매 1위를 기록한 이후 지난 24회 코엑스 베이비페어에서도 높은 판매율 기록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밖에도 2012년 한국소비자 만족지수 1, 매경닷컴 히트상품 및 2013년 아시아경제 히트 상품 등을 수상하며 언론 및 업계에서도 그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뛰어난 제품으로 국내 시장에서 인정받은 페도라는 본격적인 해외진출을 모색하고 있다. 현지업체의 요청으로 지난 7월 이뤄진 인도네시아 시장 진출을 비롯해 2013 상해국제육아용품박람회 참가로 현지 바이어들의 호응을 얻었다. 쁘레베베는 한국을 넘어 해외에서 ‘유아용품 한류’를 이끌며 연내 5개국, 2014년까지 10개국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페도라 S9 화이트 유모차 홈쇼핑은 10 2() 오후 12 40분에 CJ 오쇼핑 채널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문의는 쁘레베베(http://www.prebebe.co.kr/, 1688-1375)로 하면 된다.[더타임스 김우진기자]

김우진 기자 md6778@nate.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