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해외여행 패키지 사업 론칭

  • 등록 2013.10.07 15:08:22
크게보기

취향대로 고를 수 있는 3종 상품 출시, 론칭 기념 특별 이벤트 실시

대한민국 항공권 판매 1위 인터파크투어(tour.interpark.com, 대표 박진영)대한민국 패키지여행의 새로운기준! 인터파크투어가 만듭니다. 시작합니다!’ 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해외패키지 여행 사업을 신규 론칭한다고 7일 밝혔다.

 

 

해외패키지 사업 준비를 위해 올 해 4월부터 조직 셋팅과 시스템을 준비해 온 인터파크투어는 필리핀, 인도차이나, 태국, , 사이판, 터키, 동유럽, 서유럽, 발칸반도 등에 이르는 300개 이상의 상품을 갖추고 고객을 맞는다. 인터파크투어의 중심 고객층은 해외패키지여행과 자유 여행 경험에 익숙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들을 대상으로 ▲합리적인 일정, ▲합리적인 가격 ▲ 차별화 된 서비스, 여행컨텐츠 강화를 핵심 경쟁력으로 타사와 차별화 시킨다는 전략이다. 따라서 인터파크투어의 해외패키지여행 상품은 경쟁력있는 가격과 특전들로 무장한 상품은 물론, 최신 트렌드에 맞는 여행 일정에 자유 일정도 충분히 포함하여 만족도를 높이고, 일정에 대한 상세 정보와 여행 필수 정보를 풍부하게 제공해 여행지 선택에 정보가 되는 차별화된 신규상품군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러한 신규상품으로 ▲가이드 오픈팩, ▲원데이 프리팩, ▲몽땅 포함팩 이라는 3가지 상품군으로 이루어져있다. <가이드 오픈팩>은 현지투어를 진행하는 가이드의 프로필을 사전에 공개하고 엄선된 우수가이드만을 선별하여 여행상품과 가이드의 신뢰도를 높여 여행의 불안감을 해소시키는 장점이 있다. <원데이 프리팩>은 단체 패키지 일정 중 하루 또는 반나절 이상의 자유 일정을 포함시켜 빡빡한 일정의 패키지여행의 단점을 보완하였다. <몽땅 포함팩>은 노옵션, 노쇼핑, 노팁! 3NO정책인 별도의 추가 비용이 없는 상품으로 선택 관광과 쇼핑의 스트레스에서 해방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인터파크투어는 해외 패키지를 본격 론칭하기에 앞서 여행전문가가 멘토로 동행하는 테마여행 <gogo>를 출시해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홈쇼핑 방송 판매 통해 패키지 상품에 대한 사전 시장 테스트를 거친바 있다. 9월에 홈쇼핑을 통해 판매 된 터키일주 8(판매가 19만원)’ 여행은 4백명에 이르는 모객을 달성하며 성공적으로 진행 됐다.

 

인터파크투어 박진영 대표는 패키지 여행도 대리점에서 구매를 결정하기 보다 인터넷으로 일정과 가격을 비교해 보고 선택하는 방식으로 구매 패턴이 변화하고 있어 시장에 진입하기 적절한 시기라고 판단했다. 소비자들의 해외 여행 경험이 풍부해지면서 가격 결정 요소에 대한 이해도도 높아져서 무조건 저렴한 여행 상품보다 고품질, 합리적 가격대의 상품을 구성하고 공급을 해주면 승부를 걸만 하다고 본다. BSP 발권 실적 1위를 받쳐 주는 고객 로열티와 기존 항공 사업과의 시너지를 통해 패키지 사업을 성공적으로 안착시키고 종합여행사로 도약시키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해외패키지 론칭을 기념해 인터파크투어는 10 4일부터 27일까지 <1만원 해외여행 주인공 되자!> 대박이벤트를 진행한다. 방콕&파타야, 유럽, 푸켓 풀빌라 중 떠나고 싶은 여행지와 가이드오픈팩, 원데이프리팩, 몽땅포함팩 중 마음에 드는 패키지여행을 선택해서 응모만 하면 된다. 13명을 추첨 해 1만원에 선택한 곳으로 여행을 보내주며 이외에도 백화점 상품권, 영화예매권, 아이포인트 1만점, 도너츠 기프티콘 1만원권 등 총 153명에게 행운이 주어진다. [더타임스 전형우기자]

 

전형우 기자 romio09@live.co.kr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