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고바이오메디칼, 아빠 소비자 취향에 딱! 온돌이야기 인기

  • 등록 2013.10.29 10:49:41
크게보기

전기세 절감, 화재 위험 없는 안전한 원리 등 따져보고 구매하는 소비자 늘어

 

[더타임스 김재영기자]  아침, 저녁으로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탄소발열매트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프리미엄 탄소발열매트온돌이야기(www.ondolstory.co.kr)’에 따르면 최근 생활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는 탄소발열매트를 구매하고 문의하는 남성 소비자가 작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늘었다고 밝혔다.

 

TV, 카메라 등 IT/가전에 쏠려있던 남성들의 관심이 생활용품으로 옮겨가면서 에너지 소비효율, 작동 원리 등을 꼼꼼히 따져 보고 구매하는 남성 소비자의 비율이 늘고 있는 것. 특히 그 중에서도 4~50대 중장년층 남성 소비자들이 구매력을 앞세우며 탄소발열매트 소비 주체로서 많은 관심을 보인다고 업계는 전했다.

 

탄소발열매트로는 최초로 소비자시민모임이 선정한 올해의 에너지위너상을 수상한 온돌이야기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숯의 발열원리를 과학화한 탄소발열체가 내장되어 있어 일반 전기 매트와는 차별화된 기능과 에너지 효율을 보인다.

 

에너지 절약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온돌이야기는 하루 8시간 사용시 2인용 매트 160W, 1인용 매트 96W로 공인 기관에서 초절전형 상품 인증을 받아 불경기 주머니 사정이 좋지 않은 소비자들의 연료비 절감에 도움을 준다. 또한 온도조절기가 고장이 나도 최고 온도를 제어하는 SR(Self _regulatiin, 자기제어) 시스템으로 어떠한 상황에서도 과열과 화재, 화상으로부터 안전하다.

 

솔고바이오메디칼 백경희 마케팅 팀장은전통 온돌을 과학적으로 구현한 제품의 특성상 구매 시 의사결정에 있어 여성에 비해 남성들의 의견반영율이 높은 것 같다.”남성 소비자들은 제품의 자세한 성능과 기능, 사용법을 꼼꼼히 따지는 경우가 많다. 앞으로 온돌이야기는 제품력을 앞세운 마케팅을 펼쳐 소비자가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솔고의 탄소발열 기술이 적용된 제품들은 세계사이버스페이스총회’, ‘세계지식포럼등 다양한 국제행사에 공식 협찬돼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솔고몰 홈페이지(www.solcomall.co.kr) 또는 역삼동솔고온 갤러리’, 롯데하이마트 잠실점 등에서 문의 가능하다.

(고객센터 1588-0867)

김재영 기자 aw_jy@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