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120미추홀콜센터, ISO9001인증 획득

  • 등록 2013.12.04 09:12: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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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표준협회로부터 서비스체계의 효과적인 품질경영시스템 운영 인정 받음

[더타임스 정귀숙 기자] 인천시(시장 송영길)는 지난 2일 120미추홀콜센터가 ‘국제서비스품질 인증 ISO9001’을 획득했다고 3일 밝혔다.


120미추홀콜센터는 개소 2년만한국표준협회로부터 국제표준을 통해 서비스체계가 효과적인 품질경영시스템으로 운영된다는 것을 인정받았다.


센터에서는 민원처리, 다문화가정을 위한 영어, 베트남어, 몽골어 등 외국어 상담, 청각장애인을 위한 화상수화상담 및 시민편의를 위해 365일 24시간 운영된다.


인천시 관계자는 “120미추홀콜센터는 시민의 사랑을 받도록 격이 향상된 서비스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정귀숙 기자 tkfkd0067@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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