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나 너 갖고싶냐?’ 루이까또즈 차은상 지갑 화제

  • 등록 2013.12.16 16:55:58
크게보기

드라마 상속자들 종영 후 꾸준한 관심, 루이까또즈 차은상 지갑 판매율 50배 증가


올 겨울 대단한 인기를 누린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의 후폭풍이 뜨겁다.

 

지난 12 SBS 수목드라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극본 김은숙, 연출 강신효, 이하 상속자들)’ 20회를 끝으로 종영했다. 그동안 수많은 유행어와 김탄앓이’, ‘영도앓이등 신드롬을 만들어낸 상속자들은 매회 등장하는 패션 아이템에 대한 관심도 뜨거웠다.

 

특히 11일 방송된 19회에서는 김탄(이민호 분)은 성적표를 빼앗아 달아난 차은상(박신혜 분)의 지갑을 숨긴 뒤 자신의 사진을 넣은 새 지갑을 선물해 눈길을 끌었다. 김탄이 선물한 분홍색 지갑은 루이까또즈 알자스(Alsace) 라인 제품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곡선 디자인과 화사하고 밝은 색감이 돋보인다. 또한 탈부착 할 수 있는 루이까또즈만의 참 장식이 포인트로 달려있으며, 고급 사피아노 소가죽 소재로 스크래치에 강한 것도 특징. 가격은 20만원 대.

 

실제로 이 제품은 드라마 방송 직후 문의가 급증했으며, 지난 주말 동안 일 평균 판매량이 방송 전과 비교 했을 때 약 50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한류스타로 자리잡은 이민호, 박신혜 등의 효과로 면세점 내 모든 재고가 소진돼 재주문에 들어가는 등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고 있는 것.

 

루이까또즈 관계자는 차은상 지갑에 대한 뜨거운 반응으로 드라마는 종영했지만 연일 식지 않은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드라마 속 배우들처럼 다가오는 연말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마음을 담아 루이까또즈 지갑을 선물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 제품은 루이까또즈 전 매장 및 온라인 직영몰(www.louisclub.com)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전형우 기자 romio09@live.co.kr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