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페아모제,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러브 패키지’ 출시
- 고급 홈메이드 스타일 인기메뉴 4가지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알찬 구성
아모제푸드(회장 신희호, www.amoje.com)에서 운영하는 국내 최초 NO.1 HMR(Home Meal Replacement) 전문점인 ‘카페아모제(www.cafeamoje.com)’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즐겨 먹을 수 있는 ‘러브패키지’를 출시했다.
카페아모제 러브패키지는 고급 레스토랑 못지 않은 품질 높은 카페아모제의 인기 메뉴 4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치즈를 말아 구운 베이크 치킨롤과 닭다리살을 바삭 하게 튀겨 매콤 달콤한 양념을 묻힌 닭 강정, 신선한 통 새우를 튀겨 상큼한 레몬소스를 곁들인 레몬크림새우, 통오징어에 밥과 야채를 담고 간장소스를 발라 오븐에 구운 오징어통통 등 총 4가지 메뉴로 구성되어 있으며 발렌타인데이인 14일과 15일 양일에 걸쳐 12,5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러브패키지 구성 메뉴들은 고급 홈메이드 스타일의 메뉴로써 사랑하는 연인 뿐만 아니라 가족, 친구들끼리 건강하게 즐길 수 있으며, 든든한 한 끼로 손색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모제푸드 이혁제 이사는 “카페아모제 러브패키지는 연인 뿐만 아니라, 가족∙친구들과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고급 홈메이드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어 특별한 날 사랑을 나누기에 더욱 좋은 상품”이라며 “카페아모제 인기메뉴로 구성 된 러브패키지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따뜻하고 행복한 발렌타인데이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더타임스 김유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