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 가족 나들이객 타깃 ‘얼굴 알리기’ 총력

  • 등록 2014.04.04 10:25:16
크게보기

- 다양한 이벤트로 동심잡기

 

대원미디어의 인기 캐릭터들이 따뜻한 봄날 나들이 가족객들을 맞이한다.

 

애니메이션 콘텐츠 전문기업 대원미디어(048910, 각자대표 정욱, 함욱호)는 ‘곤(GON), ‘뚜바뚜바 눈보리’와 ‘드래곤 빌리지’의 인기 캐릭터들을 다양한 이벤트와 연계해 ‘동심잡기’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이는 가족 나들이객을 타깃으로 한 얼굴 알리기를 통해 적극적인 마케팅 접점을 찾겠다는 의지로 풀이된다.

 

우선 대원미디어는 오는 6 8일까지 진행되는 서울랜드 캐릭터 페스티발에 참가, ‘드래곤 빌리지’ 부스를 운영하며 모바일 카드게임과 출시된 상품군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드래곤 빌리지’는 작년 3월 대원미디어와 하이브로가 공동 기획한 모바일 연동 게임카드이다. 게임 어플리케이션상의 약 80여종에 이르는 드래곤과 수십 종의 아이템 카드 상품을 구매하면 모바일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아부터 중학생, 성인에 이르기까지 폭 넓은 사랑을 받으며 출시 1년 만에 1,500만팩의 판매고를 달성한 바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드래곤 빌리지’의 캐릭터 탈 인형을 특수 제작해 관객이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드래곤 빌리지 영상을 상영해 어린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이외에도 당사 부스를 방문하는 방문객들에게 지난 1일 출시한 ‘드래곤 빌리지2’의 모바일 게임 아이템 카드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오는 5일과 6일에는 여의도 국회의사당 동문에서 여의도 봄꽃 축제를 즐기러 나온 나들이객을 위한 캐릭터 코스튬과 퍼레이드를 진행한다. 코스튬의 주인공은 자사의 인기 캐릭터인 ‘곤’과 ‘눈보리’이며, 이들과 함께 풀어보는 OX퀴즈는 물론 풍성한 이벤트로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원미디어 함욱호 대표는 “따뜻한 봄날 진행하는 야외 행사는 어린이들과의 눈높이를 맞추고 친근감을 줄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인 마케팅 방법 중 하나다”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의 동심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대원미디어의 캐릭터를 알리는데 주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더타임스 이경규 기자]

이경규 기자 prdong@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