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셀렉트의 22번째 공연 'The Voice' 선정

  • 등록 2014.05.26 10:01:33
크게보기

김범수, 신용재, 윤종신, 휘성의 콜라보 공연

 

삼성카드는 '삼성카드 셀렉트' 22번째 공연으로 콘서트 'The Voice' 진행한다. 

 

삼성카드 셀렉트는 지난 2011년 이후 삼성카드가 선보이고 있는 문화 공연 컨텐츠로 문화 공연 관람시 꼭 필요한 혜택들을 제공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문화 공연 컨텐츠를 보다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공연은 뛰어난 가창력을 가진 대한민국 대표 발라드 가수인  김범수, 신용재, 윤종신, 휘성이 출연해 지친 도시인의 마음을 치유하는 감성 콘서트로 만들어 갈 계획이다.특히 이번 콘서트는 서울 뿐 아니라, 대구에서도 진행되어 지방 고객들에게도 특별한 공연 관람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삼성카드는 공연 관람의 재미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실용적인 혜택들도 제공한다. 수준 높은 공연을 다양한 사람과 함께 할 수 있도록  삼성카드로 공연 예매 시 1+1 혜택으로 동반자 티켓을 무료로 제공하며공연을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삼성카드 셀렉트 야광봉을 증정한다. 

 

서울 공연은 6 6()부터 8()까지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대구 공연은 6 28()에 대구 EXCO에서 진행된다. 예매는 인터파크 홈페이지(ticket.interpark.com)를 통해 1인당 2매까지 가능하며, 2매 구입시 총 4매의 티켓이 제공된다삼성카드 관계자는 "최근 사회적인 분위기를 감안해, 국민들에게 힐링을 주제로 한 공연을 제공하고자 했다", "4명의 특색있는 Healing voice를 통해 지친 도시인들에게 치유의 시간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더타임스 김재영기자]

김재영 기자 aw_jy@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