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남녀가 선호하는 ‘웨딩홀 선정기준’?

  • 등록 2014.06.13 10:25:00
크게보기

-돌싱남녀 41.7%, 웨딩비용이 저렴해야 좋다


돌싱(‘돌아온 싱글’의 줄임말)들은 남녀를 불문하고 웨딩홀 선정기준에 대해 웨딩비용이 저렴해야 한다는 인식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매 시즌 새로운 테마를 선보이는 웨딩 연회전문 메이퀸웨딩·컨벤션(대표 문송란/ www.mqconvention.com)은 최근 돌싱남녀를 대상으로 최근 선호하는 웨딩홀 선정기준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이에 총 732명이 설문에 응답을 했는데, “웨딩비용이 저렴하다41.7%, “웨딩홀 부대시설과 식사29.5%, “웨딩홀 교통이 좋다16.5%, “웨딩홀 브랜드 이미지가 좋다12.3% 순으로 나타났다.

 

이 결과에 대해 메이퀸웨딩·컨벤션의 문송란 대표는 돌싱남녀들은 결혼식을 저렴하고 실속 있게 하려는 경향이 많다, “웨딩홀의 브랜드 이미지나 화려한 결혼식을 추구하지 않고 나만의 독특한 결혼식을 선호하는 경향이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문 대표는 웨딩홀 부대시설과 식사가 29.5%로 두 번째로 많은 응답이 나왔다, “돌싱남녀들은 나만의 결혼식을 위해 독특한 시설과 컨셉이 있는 웨딩홀을 중요하게 생각하지만, 이와 더불어 축하객을 위해 식사까지 세심하게 살피는 경향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예술과 문화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메이퀸웨딩·컨벤션은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와이드한 무대와 신부를 더욱 돋보이게 빛내주는 조명시설, 각종 첨단장비로 테마가 있는 차별화 된 컨셉의 웨딩을 선사하고 있다. 1500명의 하객을 수용 할 수 있는 연회장과 최고급 식자재만을 사용하는 특급호텔 수준의 음식으로 고객의 품격을 높혔다. 특히 웨딩홀 벽마다 걸린 그림들이 미술관에 온 듯한 느낌을 선사해 하객들에게 감동의 깊이를 더해주고 있다.    


[더타임스 최자웅 기자]






최자웅 기자 bay73@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