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건강관리, 수분 보충과 면역력 강화에 ‘수소수’가 해답

  • 등록 2014.07.15 10:12:26
크게보기

-기능수인 수소수, 피로회복 효과와 면역력 상승 역할 해 여름철에 제격

[솔고바이오메디칼 나다나 수소수기’]

 

태풍이 지나가기 무섭게 찜통더위가 시작됐다. 서울과 경기 등 중부를 비롯해 남부지역에도 폭염주의보가 내려지며 불볕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이른 무더위로 인해 각종 온열질환과 냉방병 등 여름철 건강관리에도 비상이 걸렸다. 덥고 습한 기온에 연신 흐르는 땀과 밤잠을 방해하는 열대야 현상까지, 면역력이 약해져 병원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는 것.

 

전문가들은 여름철 건강관리에 수분을 보충해주는 것이 제일 중요하다고 말한다. 우리 몸의 70%가 수분으로 이뤄져 있는 만큼 물이 조금만 부족해도 현기증, 구토 등 탈수 증상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

 

최근에는 여러 종류의 기능수가 등장해 수분보충은 물론 다양한 효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그중에서도 수소수는 세계적인 권위의 네이처 메디슨에 게재돼 우리 몸에 쌓인 유해한 활성산소를 제거하는데 효과적이라는 것이 알려지며 주목을 받고 있다.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가정의학과 최환석 교수는 여름철엔 땀 배출이 많아 수분섭취가 중요한데 평소 갈증을 느끼지 않더라도 규칙적으로 물을 충분히 마시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수소수는 피로물질인 젖산을 쌓이지 않게 하고 인체 에너지원인 ATP생산량을 증가시켜 혈류흐름을 도와 체온을 0.5~1도 가량 높여 면역기능을 강화 시켜준다.고 말했다.

 

40여년의 의료기기 제조 기술력으로 만든 솔고바이오메디칼의 나다나 수소수는 공기 중이나 물 속에서 안정된 상태로 유지하지 못하고 확산하는 수소의 특성을 완벽히 제어, 현존 수소수 생성기 중 용존시간이 3일로 가장 길어 더욱 효과적이다. 또한 최대 용존수소량이 1,600ppb 이상으로 업계 최고 수준이며 세계 최초로뜨거운 수소수를 생성시키는 냉온 수소수가 가능한 제품이다.

 

솔고 나다나 수소수에 대한 더욱 자세한 문의는 전화(1588-0275) 또는 홈페이지(http://www.nadana.net)로 문의 가능하다.

 [더타임스 김재영 기자]

김재영 기자 aw_jy@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