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마코리아, 황 보조영양제 ‘메디엠에스엠’ 출시

  • 등록 2014.08.20 11:14:05
크게보기

황(Sulfur)은 모든 생명체의 세포활성에 필수 물질이며, 인체의 8대 영양성분 중 하나


자연과 사람을 사랑하는 기업 젬마코리아(대표 이우종/www.gemmakorea.com)는 자연물질이 제공하는 질병퇴치와 건강촉진제로써 무독성의 안전한 인체 에너지영양제인 메디엠에스엠을 출시했다.

메디엠에스엠의 주 원료인 MSM은 증류와 산화과정을 거쳐 제조되며 학명은 메틸설포닐메탄(Methyl Sulfonyl Methane)이다.

메디엠에스엠는 분자량(94.3)이 작고 유기형태로 결합되어 있어 세포 내 흡수, 이용 효율이 탁월하다. ‘메디엠에스엠의 주효 기능물질인 황(Sulfur)은 모든 생명체의 세포활성에 필수 물질이며, 인체의 8대 영양성분 중 하나이다.

인체는 늙은 세포를 대체하는 새로운 건강한 세포를 생산하기 위해 황을 이용한다. 인간을 포함한 포유동물 체내의 황 농도는 나이가 들면서 신체대사의 변화로 감소한다. 황이 체내에서 많이 존재하는 곳은 관절/모발/피부/손톱/발톱 부위이다. 황과 같은 영양물질이 부족하게 되면 인체는 약한 기능부전의 세포를 형성하게 된다.

1993년 미국에서 화제가 된 스탠리 제이콥 박사의 저서 ‘MSM의 기적(The Miracle of MSM)’에서 임상실험 결과를 중심으로 호전된 질환에 대해 정리해 보면, 머리의 외상, 공피증, 간질성, 방광염, 류마티즈성 관절염, 근육통, 관절염 변형 암세포, 알츠하이머, 외상치료 후유 통증, 만성피로, 변비개선, 천식 억제, 소화장애 개선, 약한 머리카락 손 발톱 강화, 가슴앓이, 결핵성 피부병, 아토피 개선, 습진, 노화방지, 피부미백, 각질제거, 피부염 등 치유촉진과 체력증진에 그 유용성의 가치는 점점 다양하게 인증을 받고 있다.

젬마코리아 관계자는 세계보건기구(WHO) 1일 황 권장량은 2,000mg인데, 식생활을 통한 1일 섭취량은 30mg으로 절대 부족하다, “‘메디엠에스엠는 식생활로 부족한 황을 보충시켜 더욱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게 할 것이다고 말했다.


[더타임스 최자웅 기자]


최자웅 기자 bay73@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