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 앨범커버 공개! 소녀머리 위 글자뜻은? 김대홍 작가가 폰트 제작

  • 등록 2014.10.08 15:06:43
크게보기

서태지 측 "호기심과 두려움 동시에 가진 소녀"...앨범위해 새 폰트 제작

 

[더타임스 연예뉴스팀]  가수 서태지의 정규 9집 앨범 '콰이어트 나이트'의 커버 이미지가 8일 공개됐다.

 

앨범커버에는 수많은 별들이 펼쳐진 하늘이 배경인 가운데 묘한 표정의 소녀 그림이 커버를 장식했다.

 

이 소녀의 머리에는 '서태지'라고 적힌 글자가 마치 상형문자처럼 그려져 있다. 이 글자체는 서태지의 이번 앨범을 위해 김대홍 작가가 새롭게 만든 폰트로 알려졌다.

 

또한 소녀의 팔목의 그려진 세잎 클로버는 '행복'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어 신비로움을 자아낸다.

 

서태지 컴퍼니는 앨범커버에 대해 "순수함을 대표하는 소녀와 이와 대비되는 상징들을 은유적으로 표현한 작품"이라며 "세상에 대한 호기심과 두려움을 동시에 가진 소녀를 통해 앨범 전체의 테마를 함축적으로 표현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서태지 버전 '소격동'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10일 공개된다. '콰이어트 나이트'앨범 정식 발매는 20일 진행될 예정이다. 

연예뉴스팀 기자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