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대표 김담, www.timessquare.co.kr)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몰링 트렌드 마케터 7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몰링 트렌드 마케터’는 타임스퀘어의 쇼핑, 외식, 문화, 여가활동 등을 직접 체험하고 이를 바탕으로 SNS 콘텐츠 제작 및 바이럴 활동을 통해 몰링 문화를 전파하는 브랜드 마케터다.
몰링 트렌드 마케터로 선발되면 두 달 동안 블로그나 카페 등 본인의 SNS에서 콘텐츠를 제작하고, 타임스퀘어의 다양한 대내외적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개인별, 팀별 미션 활동을 통해 마케터로서의 현장 경험 및 실무 내용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최종 합격자에게는 타임스퀘어 입사 지원시 가산점을 부여하고 마케터 활동 종료 후 수료증을 수여한다. 뿐만 아니라 마케터 전원에게는 활동 지원금을 지급하고 타임스퀘어 오프라인 특별행사 우선 참가 기회 제공 및 우수 활동자에게 포상 및 상금을 제공한다.
모집기간은 오는 16일까지이며 개인 SNS채널을 보유한 대학생 및 휴학생이라면 모두 응모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타임스퀘어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면접과정을 거쳐 오는 25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지형석 차장은 “지난 2010년부터 진행된 몰링 트렌드 마케터는 대학생들이 직접 복합쇼핑몰에 관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마케터로서의 현장 경험을 체험할 수 있어 매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활동”이라며 “마케팅 분야에 관심 있는 지원자들이 대외활동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열정 있는 대학생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더타임스 김민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