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IBM 인터랙티브 익스피리언스, 글로벌 파트너십 발표

  • 등록 2015.03.19 23:58:40
크게보기

어도비(http://www.adobe.com/kr/) IBM 오늘 미국에서 열린 어도비의 연례 디지털 마케팅 컨퍼런스 ‘2015어도비 서밋’(Adobe Summit 2015)에서 IBM 인터랙티브 익스피리언스(IBM Interactive Experience)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Adobe Marketing Cloud) 대한 전문화된 기업 컨설팅 역량을 구축한다고 밝혔다.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 역량과 디자인  디지털테크놀로지에 대한 IBM 인터랙티브 익스피리언스의 전문성이 결합함으로써고객 여정의 모든 접점들을 포괄적으로 통합할  있게 됐다이처럼 다채널을 통해 제공되는 일관된 경험은 아이디어 창출거래로열티 프로그램,특별 프로모션소비자 관계 이력과 기타 개인별 총체적 경험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브래드 렌처(Brad Rencher) 어도비 디지털 마케팅 총괄 수석 부사장은 “어도비는 IBM 인터랙티브 익스피리언스과 같은 세계 최대의 가장혁신적인 에이전시  시스템 통합업체들과 지속적으로 협력하고 있다, “양사의 고객사는 모바일 통합 쇼핑 카트매장  디지털 스크린  어디에서든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만들어내기 위해 어도비와 IBM 공동으로 개발하는 솔루션들로부터  혜택을 얻게 이라고 밝혔다.

 


 파파스(Paul Papas) IBM 인터랙티브 익스피리언스 글로벌 리더는 “IBM 기업 가치 연구소의 최근 연구 따르면 소비자들이 디지털 경험으로부터 원한다고 말하는 것과 실제로 행동하는 방식 사이에 단절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경험 설계시스템 통합전략 컨설팅을함께 제공하는 특별한 디지털 에이전시인 IBM 인터랙티브 익스피리언스의 서비스와 어도비 소프트웨어를 결합하는 오늘의 발표를 통해,마케팅 담당자들은 이러한 기대치와 경험 사이의 격차를 줄여 나갈  있을 이라고 전했다.

 


빅데이터 분석으로부터 얻은 인사이트로 뒷받침된 IBM 특별한 고객 경험 설계와 개발에 대한 전문성은 기업들이 개인들에게 제공하는통합되고 개인화된 콘텐츠와 제안들을 향상시킬 것으로 보인다예를 들어고객이 기업의 웹사이트나 디지털 앱에 방문한 경우사이트는고객에 대한 통합된 시각으로 그들이 구매 여정  어느 단계에 있는지판매가 끝나는 순간에 어떻게 고객과 가장  소통할  있는지를판단하고 결정할  있다이번 파트너십은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에 대한 IBM 컨설턴트들의 교육  인증과 주요 지역에서 IBM 어도비의 공동 고객팀 구성 등을 포함한다.

이경규 기자 prdong@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