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걸그룹 씨엘씨(CLC), 데뷔 10일만에 첫 팬 사인회 ‘인산인해’

  • 등록 2015.04.13 12:13:34
크게보기

- 남녀노소-국적불문 다양한 팬들 몰려… 타이틀곡 ‘페페’ 뮤직비디오 100만 조회수 돌파

페페(PEPE)’로 활동 중인 화제의 글로벌 걸그룹 씨엘씨(CLC)가 데뷔 첫 번째 팬 사인회를 열고 팬들과 함께했다.

 

 

 

지난 28, 서울 여의도 IFC몰에 위치한 노스아트리움에서 씨엘씨는 첫 번째 미니음반 첫사랑의 발매기념 팬 사인회를 열고 팬들과 만났다. 팬들의 연이은 요청 속에 데뷔 단 10일 만에 초고속 팬사인회를 진행하게 된 씨엘씨는 팬사인회에 참여한 국내외 팬들은 물론 수 많은 시민들이 씨엘씨를 보기 위해 모여 들며 인산인해를 이뤘다.

 

 

 

특히 선착순 구매자에 한해 참가기회를 제공한 씨엘씨의 이번 팬사인회는 판매 시작 직후 한정수량 전부가 동이 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 같은 관심을 증명하듯 씨엘씨의 팬 사인회 현장에는 남녀노소를 불문한 다양한 팬들이 모인 것은 물론 멤버 SORN()의 고향인 태국과 일본, 중국 등 해외 팬들의 방문 역시 이어져 글로벌 걸그룹다운 씨엘씨의 저력을 확인하게 했다.

 

씨엘씨는 앞으로도 반년 넘게 계속해 온 버스킹은 물론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할 수 있는 팬사인회도 점점 늘려나가며 현재 쏟아지는 많은 관심을 탄탄한 팬덤으로 다져나갈 계획이다.

 

 

 

토마토, 딸기 등 각자 캐릭터에 걸 맞는 깜찍한 과일 티셔츠를 맞춰 입고 등장한 씨엘씨는 첫 팬사인회의 설레임을 고스란히 드러내며 1시간 여 동안 팬들과 마주했다. 씨엘씨는 내내 상큼함 터지는 미소로 팬들에게 사랑스러운 제스처를 선사한 데 이어 참가자 모두와 일일이 눈을 마주치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데뷔 2주차, 이제 막 정식 데뷔한 신인의 현장이라고는 믿어지지 않을 만큼 수 많은 직캠족과 팬들의 참여를 낳은 씨엘씨의 이번 첫 팬 사인회 현장은 연신 후끈한 열기로 씨엘씨에 쏟아지는 대중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증명하는 자리가 됐다.

 

사인회를 끝 마치며 씨엘씨는 첫 사인회에 와주셔서 너무나 감사하고 또 감동스럽다. 이렇게 보니 (우리 팬들이) 다 가족 같은 느낌이라며 첫 사인회 소감을 전한데 이어 실망시키지 않는 씨엘씨가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 씨엘씨와 타이틀 곡 페페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며 앞으로 이들이 펼칠 더욱 큰 활약을 예고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5인조 다국적 걸그룹 씨엘씨는 타이틀곡 '페페'의 앙큼 도도한 매력으로 가요팬들에 눈도장을 찍은 한편 중국 대형 음악사이트 QQ뮤직에서 실시간 차트 2위에 오르며 음악 팬들의 핫 한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또한 페페의 뮤직비디오는 지난 28일 밤, 공개 단 10일만에 유튜브 뮤직비디오 조회수 100만건을 돌파, 슈퍼신인 씨엘씨의 놀라운 파급력을 증명하고 있다.

 

씨엘씨는 매주 발달장애 아동돕기를 위한 홍대 거리 버스킹 공연을 열며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조동현 기자 kitty2082@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5길 19 아크로리버파크 107동 1205호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