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용팝, 신곡 ‘FM’ 해외 리액션 영상 ‘봇물’…해외 반응 ‘후끈’

  • 등록 2015.04.13 12:14:59
크게보기

- 신곡 FM 커버댄스, 유투브에서 개성만점 리액션 영상

크레용팝의 신곡 ‘FM’에 대한 해외 반응이 뜨겁다.

 

크레용팝이 지난달 271년 만에 신곡 ‘FM’을 발표하고 컴백한 가운데 세계 각지의 해외 팬들은 유튜브를 비롯해 각종 동영상 사이트에 ‘FM’ 커버댄스 및 뮤직비디오 리액션 영상을 게재했다.

 

게시된 영상 속에서 세계 각지의 해외 팬들은 저마다의 개성으로 크레용팝의 무대 의상까지 직접 제작해 입고 안무를 완벽히 소화해내 크레용팝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해외 팬들은 이번 ‘FM’ 뮤직비디오 속에 삽입된 CG 효과를 따라한 듯 커버영상에 다양한 편집효과를 줘 재미를 더했다.

  

팬들이 직접 제작한 리액션 영상 속에는 폭발 장면, CG 장면, 악당과의 결투 장면 등 기존 K-POP 걸그룹 뮤직비디오에서 보지 못했던 장면들을 접할 때마다 감탄사를 내뱉으며 환호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크레용팝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크레용팝 신곡 ‘FM’을 사랑해주시는 국내외 팬들이 많아 감사할 따름이다라며 “K-POP을 사랑하는 해외 팬들도 크레용팝의 독특하고 재미있는 콘셉트와 뮤직비디오를 보고 신선한 느낌을 받는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크레용팝은 오늘(9) 오후 6시에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Mnet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FM’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유튜브 FM 커버댄스 리액션 캡쳐 모음)

 

 

조동현 기자 kitty2082@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5길 19 아크로리버파크 107동 1205호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