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제지 서포터즈 밀크 프렌즈 3기 눈길

  • 등록 2015.04.13 12:16:44
크게보기

스펙보다 경험..탄탄한 마케팅 프로그램


제지업계에서 유일하게 대학생 서포터즈를 운영하고 있는 한국제지의 대학생 서포터즈 ‘밀크 프렌즈’가 탄탄한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주목 받고 있다.

수많은 기업들이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지만, 대학생들의 마케팅 역량을 강화시켜주는 활동은 많지 않다. 한국제지는 밀크 프렌즈가 직접 기획에서부터 제작, 홍보까지 모든 마케팅 활동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3월 출범한 밀크 프렌즈 3기는 웹진 제작, 로드쇼, UCC 제작 홍보 미션을 맡아 단순한 대외활동이 아닌, 실전 마케팅에 가까운 직무 경험을 하게 된다.

밀크 프렌즈 3기가 제작한 웹진 우수작은 한국제지 사보와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되기도 한다. 또한 4월 한달 동안 총 5회에 걸쳐 홍대, 경희대, 숙명여대, 성신여대, 건국대학교 등 서울시내 각 캠퍼스에서 자신들이 직접 기획한 로드쇼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특히 마지막 UCC 미션에서는 ‘종이로 세상을 기쁘게 하기’라는 주제로 스토리 보드부터 촬영과 편집, 홍보까지 모두 맡아 팀워크를 다지고 전문적인 역량을 강화시키는 계기가 될 것이다.

한국제지 마케팅파트 담당자는 “한국제지 밀크 프렌즈는 아날로그를 대표하는 ‘종이’와 디지털 시대를 연결하는 역할을 맡아, 제지업계와 마케팅 업무에 대한 이해뿐만 아니라 개인의 잠재력을 이끌어 내는 역량강화의 장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제지 밀크 프렌즈 3기는 3개월간의 팀별 그리고 개인 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최종 프리젠테이션을 거쳐 1등 팀에게는 100만원, 2등 팀에게는 50만원의 장학금이 수여된다.

최자웅 기자 bay73@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