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 중 항균효과 탁월한 피톤치드휘산기 ‘잣나무가을숲’제품 인기

  • 등록 2015.06.09 10:26:36
크게보기

 

 

 

 

최근 면역력을 높이는데 관심이 고조되면서 각종 위생제품과 건강 보조제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그러나 백수오 사태로 인해 소비자들의 건강식품에 대한 의심의 눈초리가 많아지면서, 건강식품 외에 몸 안의 면역력을 길러주거나 신체 기능을 강화시키는 다양한 제품들로 눈길을 돌리고 있다.

 

이런 바람을 타고 40년 역사의 메디컬&헬스케어 전문기업 솔고바이오메디칼의 잣나무가을숲이 주목 받고 있다.

 

오염된 실내공기 중 각종 유해균 제거에 효과적인 피톤치드 원액 100%를 사용한 잣나무가을슾은 체내에 침입하는 각종 세균을 살균할 뿐만 아니라 심폐기능 강화에 큰 역할을 해준다.

 

국가공인시험인증기관들로부터 공기 중에 떠다니는 페렴균, 대장균, 포도상구균 제거 99.9%(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를 공식 시험인증 받았으며, 새집증후군 포름알데히드 제거 (대명환경기술연구소) 및 집먼지 진드기 기피율(FITI시험연구원) 99% 효과를 인증 받아 건강한 실내 공기 질 개선에 탁월한 효능효과를 입증 받았다.

 

또한 피톤치드는 스트레스호르몬인 코르티솔 농도를 절반 이하로 감소시켜 스트레스 감소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심신이 안정되어 집중력을 요하는 학생들이나, 면역력이 약한 어린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 사용하기 좋다.

 

솔고바이오메디칼 관계자는 솔고의 잣나무가을숲은 어떠한 화학 첨가제 없이 오로지 100% 피톤치드만을 활용한 제품으로 잣나무 12그루와 동일한 숲 속 공기 효과를 나타내는 솔고의 기술력이 응집된 제품이다개인 위생관리도 중요하지만 모든 전염성 질병에 대항할 수 있는 면역력을 높이기 위한 관리도 중요하다. 일교차가 큰 요즘 체온이 떨어지지 않도록 주의하며, 꾸준한 수분보충과 운동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또한, 솔고바이오메디칼에서는 몸 안의 활성 산소에 반응하여 항산화 작용을 통해 면역력을 증대시킨다고 알려져 있는 수소수도 판매하고 있다. 휴대가 간편한 제품부터 대용량의 정수기형 제품까지 구비되어 있다.  [더타임스 김재영 기자] 

 

 

김재영 기자 aw_jy@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