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모바일 마케팅과 강력한 보안솔루션의 만남

  • 등록 2015.06.10 11:3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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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안까지 생각한 안전한 모바일마케팅의 시작

2015년 6월 5일 상암동 DMC첨단산업센터에서 동영상 기반의 모바일마케팅 서비스업체 ㈜두어(대표 김동양)와 그래픽인증 및 결제모듈 허니페이의 개발업체 ㈜디멘터(대표 김민수)는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약속했다.

㈜디멘터(www.dementor.co.kr)는 명품아파트 브랜드 ‘제일풍경채’로 알려진 제일건설㈜의 IT자회사이다. ㈜디멘터가 독자개발한 ‘그래픽 인증’솔루션은 이미 뛰어난 보안성과 편리성을 인정받아 엘지유플러스 간편결제 ‘페이나우’에 적용한데 이어 우리은행, 신한은행, 부산은행, 신협 등의 인터넷-스마트 뱅킹 분야 등으로 꾸준히 적용사례를 넓혀가고 있다. 또한 스마트 홈 네트워크 시스템에도 ‘그래픽 인증’을 탑재해 사물인터넷 보안솔루션 시장으로도 진출 하는 등 그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가고 있다.

㈜두어(www.doer.co.kr)는 대기업과 정부기관 등의 광고 및 홍보영상을 기획, 제작해 온 기업이다. 동영상 제작 노하우와 IT가 접목돼 개발된 위듀(witU)서비스(www.witu.co.kr)는 기존의 스팸화 되기 쉬운 텍스트나 이미지 위주의 DM이나 모바일 메시지 서비스와는 차별화되는 동영상 기반의 모바일마케팅 서비스이다.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짧고 임팩트있는 동영상콘텐츠로 제작해 고객의 스마트폰으로 직접 발송함으로써 타깃마케팅 할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이다. 이미 애견·미용업계 및 개인영업과 같은 소상공인을 중심으로 위듀(WitU)를 활용한 마케팅이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 ㈜두어는 현재 위듀(witU)를 지자체의 대민소통용 채널로 활용하는 방안을 협의 중이며 지속적으로 기업의 홍보, 마케팅 채널로써 위듀(witU)를 활용할 수 있도록 사업영역을 넓혀갈 계획이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양사는 모바일서비스에 있어 현재 많은 사회적 문제가 되고 있는 개인정보보호나 스미싱 피해 등에 대한 우려를 극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양사는 향후, 그래픽 인증을 적용한 위듀(witU)를 통해 ㈜디멘터의 모회사인 제일건설㈜ 제일풍경채의 분양정보를 동영상콘텐츠로 제작, 고객에게 서비스할 예정이다. 이번 사례는 고객정보 유출과 스미싱에 대한 위험에서 고객을 보호하면서도 분양정보를 효과적으로 제공하는 안전한 모바일 마케팅의 첫 번째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양사의 대표는 “위듀(WitU)와 그래픽인증의 만남으로 향후 마케팅이 필요한 많은 분야에서 새롭고 안전한 마케팅 솔루션 위듀(witU)와 그래픽인증이 더 많은 주목을 받게 될 것” 이라며 이번 파트너십계약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출처: (주)두어

홈페이지: http://www.doer.co.kr

㈜두어 소개

㈜두어는 영상콘텐츠 전문제작 업체로 기업 및 관공서 등의 홍보, 광고영상 및 마케팅을

기획, 제작하는 업무를 진행하였다.

10여 년간 영상콘텐츠 제작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3년부터 IT분야와의 융합을 기획하고 개발하여

2014년 신개념 마케팅 위듀(witU)를 출시와 동시에 벤처인증 및 BM특허를 출원하였다.

사업 초기에는 개인영업인과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시작하였고, 현재 BtoB분야의 업체와

관공서 지자체 등으로 사업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미디어뉴스 기자 soc8@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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