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하게 착용하고 볼륨까지 살려주는 '플레이텍스 플레이' 라인 출시

  • 등록 2015.07.15 09:13:08
크게보기

7/16(목) GS홈쇼핑을 통해 첫 선 보여

 

83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플레이텍스는 국내 노와이어 브라의 원조 브랜드로, 활동량이 많아지는 여름 시즌을 맞아 편안하면서도 볼륨까지 살린 플레이텍스 플레이(Playtex Play)라인을 선보인다.

 

7월 16일 오후 9시 40분 GS홈쇼핑을 통해 런칭하는 플레이텍스 플레이라인은, 크로스드된 컵의 형태로 가슴을 모아주고, 사각 몰드 스타일로 편안함과 안정감이 우수하며, 몰드 두께를 하변 뿐만 아니라 사이드까지 주어, 가슴을 모아주는 최대의 볼륨효과를 가져온다. 또한, 컵사이드에서 날개까지 스트래치성이 우수한 한 판의 패턴이 옆가슴에서 옆구리, 등판까지 매끈하게 보정해준다.

 

가슴 둘레 하변에는 인밴드를 사용하여 가슴을 안정적으로 받쳐주며, 하변 인밴드를 원단으로 감싸 피부 트러블을 최소화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제공한다.

 

앞 어깨끈을 넓게 원단처리하여 압박감 없이 착용감이 우수하고, 봉제선을 최소화하여 심플한 룩을 완성했다.무엇보다 플레이텍스 플레이라인은 레이스를 거의 배제한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표면 또한 매끄럽게 처리가 되어 있어, 어떤 옷을 코디 하더라도 아름다운 곡선을 연출할 수 있으며, 칼라 또한 블랙과 베이지 등 심플한 칼라로 구성하여, 여름철 기본 브라로 구비하기에 안성맞춤이다.

 

플레이텍스에 대한 문의는 브라프라닷컴(www.brapra.com) 또는 전화(1544-6101)를 통해 할 수 있다.
[더타임스 김재영 기자]

김재영 기자 aw_jy@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