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베리, 톡톡 튀는 컬러 ‘트위스트 립틴트’ 인기

  • 등록 2015.07.30 11:43:24
크게보기

- 디어베리 트위스트 립틴트, 끈적임 없이 자연스러우면서 지속력 좋아

최근 장마와 습기 가득한 날씨가 번갈아 지속 되면서 땀과 피지로 인해 피부가 번들거린다. 이와 같은 날씨 때문에 여름엔 화장이 쉽게 무너져 최대한 가볍게 화장을 하게 되는데, 이때 입술에만 포인트를 주는 포인트 메이크업이 주를 이루고 있어 톡톡 튀는 선명한 컬러의 립 제품들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러한 유행을 타고 디어베리 트위스트 립틴트도 인기를 얻고 있다.

디어베리의 트위스트 립틴트는 입술의 볼륨을 최대한 살려주는 글로스 제형의 립틴트로 입술만 포인트를 주기에 딱 알맞은 제품이다. 특히 각도에 따라 오묘하게 반짝반짝 빛나는 펄감을 가지고 있어 탱탱하고 입체적인 입술이 자연스럽게 연출된다.

또한 틴트의 건조함과 매트한 밤 타입의 무거움을 해결해 가볍고 끈적임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틴트 표면의 반짝이는 투명 글로스 제형의 보호막이 입술을 더욱 촉촉하고 투명하게 표현하며 틴트 속의 내장된 브러쉬가 매끄럽게 발려 촉촉하게 해주고 발색력과 지속력이 좋다. 컬러는 톡톡 튀는 선명한 컬러인 레드, 핑크, 오렌지, 퍼플로 건강하고 생기 있는 입술 연출이 가능하다.

디어베리 마케팅 담당자는최근, 컬러가 선명한 색조 화장품이 대세를 이루면서 다양한 립 제품이 출시돼 디어베리 제품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디어베리 트위스트 립틴트는 입술의 볼륨을 최대한 살려주며 끈적임 없이 가벼운 글로시한 틴트로 립글로스와 립스틱의 장점을 합친 제품이다. 때문에 여름철 메이크업으로 가벼우면서도 입술에만 포인트를 주기에 딱 좋은 제품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디어베리(dearberry)’의 제품은 현재 국내에서는 디어베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 가능하며 해외에서는 Watsons, JL 등 싱가폴 200여개 채널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김재영 기자 aw_jy@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