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코리아 ‘프란치 올리브 오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입점

  • 등록 2015.08.20 11:33:30
크게보기

판교점 이탈리아 고급 식재료 전문점 ‘이탈리(Eataly)’ 입점


프리미엄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 판매 쇼핑몰인 올리브코리아(www.olivekorea)가 독점수입판매하고 있는 이탈리아프란치(Franci)’ 올리브 오일이 오는 21일 오픈하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판교점 지하 1층 식품관에 오픈하는이탈리는 이탈리아 전문 식자재 브랜드로, 이탈리아 현지에서 공수한 식자재를 모두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올리브코리아의 프란치 올리브 오일은 이탈리아 현지 이탈리 매장에서도 판매 중인 제품으로, 이번 판교점 오픈으로 한국과 이탈리아에서 동시에 판매가 이뤄지게 됐다.

 

판교점에 입점되는 프란치 올리브오일은 최상급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로, 빌라마그라 그랑크뤼, 빌라마그라, 세지아네제, 레트레비아네 등 총 4개 제품이다. 맛과 취향에 따라 아주 강하고 쌉싸름한 맛에서부터 부드러운 과실향까지 4단계로 고를 수 있다.

 

올리브코리아 관계자는이번 판교점 입점을 통해 이탈리아 현지에서 사랑 받고 있는 프란치 올리브 오일을 고객들이 좀 더 손쉽게 만날 수 있게 됐다앞으로 더 많은 곳에서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매장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프란치 올리브 오일은 올리브코리아 공식몰(www.olivekorea.co.kr)과 현대백화점 판교점 이탈리 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하다문의. 올리브코리아(www.olivekorea.co.kr)



최자웅 기자 bay73@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