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은광주안과, 2016한국소비자만족지수 대상 수상

  • 등록 2016.02.06 11:57:45
크게보기

시력교정 부문 2년 연속 대상 수상 '쾌거'

밝은눈 밝은광주안과가 소비자가 직접 뽑은 ‘2016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시력교정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한국경제 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에서 주관한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는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광주 신세계백화점 대각선 맞은편 눈모양 빌딩으로 잘 알려져 있는 밝은눈 밝은광주안과는 2년 연속 ‘대한민국 의료 서비스 시력교정 대상’을 수상하는 등 광주·전남지역을 대표하는 시력교정술 전문병원이다.

특히 옵티라식·안내렌즈삽입술 호남 최다 시술, 광주·전남 유일 안구건조증없는 스마일 수술 시행 병원, 2015년 광주지역 백내장 수술 1위(단일 안과의원 기준) 병원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뿐만 아니라 사랑의 건강계단, 빛창공모전 등 다양한 기부로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등 나눔 활동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칼이 필요없는 최첨단 레이저 백내장 수술장비인 카탈리스(CATALYS)를 호남지역 최초로 도입해 운영 중이다.

이는 전국 병원 중 서울아산병원, 서울성모병원, 서울밝은세상안과에 이어 네 번째로, 대학병원에서 사용하는 장비를 도입해 지역 의료 수준을 한층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카탈리스는 미국식품의약국(FDA)·유럽연합통합안전인증(CE)·식품의약품안전처(KFDA)부터 안전성 승인을 받는 등 전 세계적으로도 인정받고 있는 장비다.

밝은눈 밝은광주안과가 수상한 ‘2016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 대상은 이와 같은 의료기술 및 최첨단 장비, 친절도 등 모든 기준에서 만점에 가까운 점수를 획득했다.

김재봉 대표원장은 “무엇보다 소비자가 직접 주신 상이기 때문에 더욱 의미있다고 생각한다”며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더욱 안전하고 완벽한 수술과 진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6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은 오는 26일(화) 오전 10시 서울 삼정호텔에서 열린다.

나환주 기자 gumchal@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5길 19 아크로리버파크 107동 1205호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