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찐 디시폐인 모여라!슬렌더톤, 디시인사이드와 제휴해 챌린저 6기 모집

  • 등록 2009.05.12 13:54:05
크게보기

-일반인 몸짱체험단 슬렌더톤 챌린저 6기 참가자 접수중

 
피트니스 브랜드 슬렌더톤이 디시인사이드(www.dcinside.com)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오는 14일까지 ‘슬렌더톤 챌린저‘ 6기를 모집한다.

슬렌더톤 챌린저는 지난 2007년 1기를 시작으로 5기까지 약 120여 명의 챌린저를 배출해d온 일반인 다이어트 체험단. 이번 6기 참가자는 이른바 ‘디시폐인’이라 불리는 디시인사이드 방문자를 대상으로 선발, 헬스 및 다이어트 갤러리에서 진행한다고 전했다.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8주 동안 참가자들의 몸매 변화 과정과 다이어트 도전일기가 디시인사이드 갤러리에 공개될 예정이다.

슬렌더톤 측은 수백만의 누리꾼들이 방문하는 사이트이니만큼 참가자들의 몸매 변화를 더욱 극적으로 공개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기존 검색 위주의 포털과 달리 디시인사이드가 충성도 높은 커뮤니티 위주의 포털임을 십분 활용해 누리꾼들이 챌린저와 함께 즐기는 자리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슬렌더톤 TV, 지면 광고모델의 기회가 주어지며, 이중 베스트 챌린저로 뽑힌 사람에게 소정의 상금과 부상이 수여된다. 베스트 챌린저 선정 기준은 참가 열의와 성실성, 미션성공 횟수와 최후 체성분 측정결과를 종합한 것이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디시인사이드 메인 페이지 내 이벤트 창이나 홈페이지(http://ifitness.kr)에서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최종 선발자는 15일 디시인사이드 및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할 예정이다.

한편 슬렌더톤 챌린지는 비만으로 고민하는 일반인을 선발해 8주 동안 피트니스 전문가단의 체계적인 다이어트 관리를 처방, 관리를 받는 전액 무료 프로그램이다. 슬렌더톤 챌린지를 이끌고 있는 피트니스 전문가 김동만 교수는 “못 빼면 탈락 식의 여타 다이어트 프로그램과는 달리 슬렌더톤 챌린지는 피트니스 전문가단과의 1:1 상담을 통해 각자의 체질과 비만형태를 분석해 일상생활 속에서 실천 가능한 운동 및 식이요법이 처방되므로 성공확률이 매우 높다”고 말했다.
김선영 기자 기자 oopsanies@yahoo.co.kr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