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의 투자가치와 실거주 "청계 다우 아트리체" 모델하우스 개관

  • 등록 2018.10.16 23:11:01
크게보기

하늘정원 작은도서관 비즈니스센터 청계천 조망권 복층 오피스텔 분양

[더타임스 소찬호 기자] 다우케이아이디홀딩스 (대표 김동신)은 16일 오전 10시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에서 아트리체디벨 모델하우스 오픈 행사를 진행 하였다.

청계천 조망권을 품은 복층 명품 오피스텔 ‘청계 다우 아트리체 디벨’이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들어갔다. 


서울 한복판에 흐르는 물줄기 도심의 국내외 관광으로 달라진 청계천의 새로운 변모, 희소가치가 높은 소형 오피스텔이 장기적으로 주거 여건 성장 가능성과 주거 쾌적성 증진이 예상된다.


 김동신 대표는 수년전 부터 건축 사업으로 모델하우스  1차 완판 성공에 이어 2차 분양도 야심차게 준비해온 명소로 더큰 개발 더큰 기부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먼저 청계 다우 아트리체를 성공적으로 분양을 마쳤고 청계 다우 아트리체 디벨` 2 (용두동 255-70번지)오피스텔은 지하2~지상18층 규모에 총 150실 규모로 되어있다. 전용면적 19, 26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1~2인 가구에 타겟 소형 오피스텔이다.


교통 생활환경이 적합한 청계천 중심지에 있고 경전철 마장우체국역(가칭) 계획으로 트리플 역세권 혜택을 기대할 수 있으며,  종로 동대문 왕십리 수요를 누릴 수 있는 생활 인프라와 바로 옆에 있는 청계천 산책, 조깅 등 운동과 다양한 문화를 누리는 청계천 라이프도 기대할 수 있다.


특히 SK텔레콤과 업무제휴를 통해 스마트 홈서비스를 적용하기로 했다. SKT스마트홈서비스는 앱과 음성인식스피커(NUGU 무상제공)를 통해 오피스텔 내에 설치한 조명, 난방 등 빌트인 제품과 고객이 구매한 가전제품을 종합적으로 제어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또한 홈클린케어 서비스를 회사에서 지원하며 세탁기, 냉장고, 렌지후드, 매트리스 정밀세척은 물론 욕실주방 등의 방역서비스, 청소하기 힘든 천정시스템 에어컨의 정밀세척까지 1년의 기간에 한해 무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커뮤니티시설 면에서도 간단한 프린트와 복사, 팩스 등을 갖춘 비즈니스센터와 작은 도서관 그리고 도심과 청계천을 바라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하늘정원을 갖춰 1~2인 가구의 실거주자들에게 최적의 거주환경을 선사한다.


김동신 대표는 "청계 다우 아트리체는 청계천변에 위치하는 만큼 실수요자들의 만족도도 높을 뿐만 아니라 높은 층고의 수직공간을 활용한 수납장과 계단수납장 등의 다양한 수납공간을 제공함으로써 실수요자 및 투자자도 모두 만족하는 상품력을 갖추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성대학교 이용만 대학원장은 김동신 대표 좌우명은 "호시우보"로 언급 하면서 호랑이의 눈으로 시장을 날카롭게 찾아 보면서 소처럼 우직하게 걸어가시라는 뜻을 기원 드린다며, 다른 경우에는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도전 의식과 철저히 준비하여 성공을 이끌겠다는 낙관주의 거기에다 기업의 사회적 가치를 최우선으로 덕목을  갖춘  "부동산 업계 최고봉으로 우뚝설거라"고 말했다.


이날 축사에 나선 미래공유포럼 정수종 이사장은 청계천은 풍수지리학적으로 대한민국 수도인 서울의 심장부에  보금자리를 준비하였다며 모델하우스 1차 완판에 이어 "2차 완판도 확신 할거라 믿는다"며, 사회적 불우한이웃 청소년 장애인등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헌신하고 봉사하고 베풀며 살아가는 대한민국  최대 여성이라고 치켜 세웠다.


이날 김동신 대표는 홍보관 개업을 축하화환 대신 쌀화환으로 받아 동대문구 동사무소 12곳으로 나눠 소중한 쌀을 포함한 10kg 500여포 쌀을 소외계층에 전달 하겠다고 했다.



소찬호 기자 soc8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5길 19 아크로리버파크 107동 1205호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