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떴 박예진 이별 선물, 대체 뭐길래?

  • 등록 2009.06.30 14:12:53
크게보기

 
▲ 박예진이 선물한 기능성 샌들 "핏플랍" 
28일 방송분을 마지막으로 ‘패밀리가 떴다(패떴)’에서 하차한 박예진이 스탭 전원에게 남겼다는 이별 선물이 화제다.

어제 인터넷 포털사이트 인기검색어로 ‘박예진 이별선물’이 등극하면서 더욱 궁금증을 자아냈던 그 선물은 바로 ‘핏플랍’.

눈물을 펑펑 흘릴 정도로 마지막을 아쉬워했던 박예진은 야외촬영이 많은 스탭들을 배려해 오래 신어도 다리가 붓지 않는 기능성 샌들 핏플랍을 선물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고.

핏플랍 측은 “28일 패떴 방송 후, 전화가 폭주하고 홈페이지 서버가 다운될 정도로 문의가 많아 놀랐다”라며 예상치 못한 ‘박예진 효과’를 톡톡히 봤다고 전했다.

한편 박예진이 선물한 핏플랍은 신고 걷기만 해도 운동 효과를 주는 기능성 샌들이다. 이 때문에 ‘다이어트 샌들’이라는 닉네임을 갖고 있기도 하다. 특허 받은 중창인 ‘마이크로워블보드(MicroWobbleboard)’가 자연스럽게 발바닥 전체로 걷도록 유도해 하체 근육의 사용량을 늘려, 일반 신발을 신었을 때보다 약 15% 이상 에너지를 소비하게 하는 것. 더불어
평소 잘 사용하지 않는 엉덩이 및 허벅지 근육을 자극하기 때문에 마치 반복적으로 스트레칭을 하는 듯한 효과를 가져다 준다.

핏플랍이 본격적으로 전 세계에 알려진 계기는 2007년 ‘오프라윈프리 쇼’에서 소개되면서 부터다. 이후 미국 영부인 미셀 오바마를 비롯해 미샤 바튼, 제시카 비엘, 케이트 허드슨 등 헐리웃 스타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www.fitflop.net/1588-3637)
김선영 기자 기자 oopsanies@yahoo.co.kr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