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대구시당 “정치탄압·보복수사 규탄한다!”

  • 등록 2022.10.21 13:30:14
크게보기

이 무도한 정권의 정치보복행태 강하게 규탄한다.

더불어민주당 대구시당 21일 오전 긴급기자회견


 


[ 더타임즈 마태식 기자 ] 더불어민주당 대구시당(이하 대구시당)1019 검찰이 제1야당 중앙당사 압수수색을 진행한 것에 대한 규탄 기자회견을 21일 오전 10, 대구지방검찰청 앞에서 개최했다.

 

강민구 시당위원장은도저히 있을 수 없는 일이 일어났다. 협치를 통해서 현재 대한민국의 무너진 민생과 경제위기를 살려야 할 시점에 제1야당 압수수색을 하다니 정말 이 무도한 정권의 정치보복행태를 강하게 규탄한다.”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러면서 단지 욕보이기식 야당 당사 압수수색은 유례가 없다, 출근 한지 일주일도 안된 김용 부위원장의 사무실에 뭐가 있겠다고 압수수색하겠다는 것인가라고 반문했다 .


, 이재명 대표에게는 224번의 압수 수색을 하면서 김건희 여사에게는 단 한번의 압수수색이 없었다며 이것이 바로 정치검찰의 분명한 증거고 충성쇼라고 비판했다.

 

민주당대구시당은 부당한 칼날의 휘두름은 정확하게 47개월 후 윤석열 대통령에게 돌아갈 것임을 민주당은 엄중히 경고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더불어민주당 대구시당은 혼신의 힘으로 민주주의를 지킬것이라고 다짐했다.

 

이날, 행사에는  강민구 시당위원장과 12개 지역위원회 위원장, 지방의원, 사무국장, 당직자 당원 등이 참석했다.

 

     

마태식 기자 cartoonist-ma@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