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요한 혁신위원장 “정해용은...훌륭하고, 신뢰를 주는 인물”

  • 등록 2024.01.13 18:15:36
크게보기

1월 13일 정해용 선거사무소 개소식 개최

주민들 가까이 따뜻하고 정감있는 국회의원 되겠다




[ 더타임즈 마태식 기자 ] 인요한 전 국민의힘 혁신위원장은 정해용 혁신위원은 사람을 대하는 태도가 훌륭하고, 신뢰를 주는 인물이며, 출중한 실력과 박식함까지 삼박자를 갖춘 인물이라며 지역사회와 국가를 위해 더 큰 일을 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410일 총선에 대구 동구갑 출마를 선언한 정해용 예비후보(대구경제부시장)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13일 대구 동대구소방서 인근 빌딩에서 오전 11시에 열렸다.

 

정 예비후보는 공항 후적지 개발, 동대구 벤처밸리 육선, 금호강 르네상스, 골목상권 활성화 등으로 동대구 시대를 열겠다고선언하고 누군가 대구와 보수를 폄하하고, 우습게 볼 때, 외면하면서 나만 살겠다는 정치가 아니라 당당하게 할 말하는 정치를 하겠다말했다.

 

또한 항상 주민들 곁에서 소주 한잔하는, 언제나 주민들 가까이 있는 따뜻하고 정감있는 국회의원이 되겠다며 차별화된 약속을 했다 .

 

이날 행사에서 필승을 위해 열심히 뛰겠다는 의미를 담아 인요한 전 국민의힘 혁신위원장이 정해용 예비후보에게 빨간 운동화를 전달하는 퍼포먼스도 진행됐다.

 

 강명구 전 대통령실 국정기획 비서관은 정해용 예비후보는 강서보궐선거 이후 위기에 처한 국민의힘에서 당을 위해 혁신위원으로 활동하며, 당정 관계의 중추적인 가교역할과 성공적으로 혁신을 이끈 인물이며 정통 당료이자 대구시부시장 출신으로 제 1여당 혁신 선봉에 설 것이라고 기대했다.

 

원희룡 전 국토교통부 장관, 권영세 국회의원, 김기현 국회 의원이 축전을 통해 정해용 예비후보의 큰 정치를 희망하는 축하 메시지를 보냈다.


 



부시장은 국민의힘 중앙당 사무처당직자로 1995년 정치에 입문하여, 대구 동구에서 5, 6대 대구시의원을 역임하고, 대구시 정무특보와 대구광역시 경제부시장을 역임했다.

 

이날 정 예비후보는 대구 혁신동대구 시대를 위한 힘찬 출발을 알렸고, 개소식에는 인요한 전 국민의힘 혁신위원장, 강명구 전 대통령실 국정기획 비서관, 초등학교 5학년때 스승인 마숙자 전 경상북도 교육감 후보, 박병욱 디아이에프앤비 회장(후원회장) 등 주요 인사와 이기조 동구재향군인회장, 손명숙 대구시의회 의정회 회장, 이재경 상공회의소 부회장, 이영학 배달라이더협회 회장, 장왕기 동구자율방범연합대 대장 등 지역주민과 내빈 1,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마태식 기자 cartoonist-ma@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