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울릉 뱃길 ‘동해따라 별빛따라 울퐝투어’ 크루즈를 체험

  • 등록 2024.06.27 16:47:43
크게보기

나리분지 트레킹을 하는 등 천혜의 자연경관 속에서 힐링


- 포항시 동해따라 별빛따라 울퐝투어 -


포항시는 지난해 경북 대표관광상품 공모사업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동해따라 별빛따라 울퐝투어26일부터 4차례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가자들은 첫째날 지난해 한국관광의 별로 선정된 스페이스워크,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의 촬영지인 구룡포 일본인 가옥 거리를 방문하고 영일대해수욕장-동빈내항-형산강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포항 크루즈를 체험하게 되고, 울퐝투어는  울릉의 과 포항을 줄여 발음한 을 더해 지은 것으로포항시와 울릉군이 공동 기획한 권역 연계 23일 관광상품이 있다.

 

송도해수욕장에서 저녁 식사 후 울릉크루즈에서 1박을 보내게 된다. 이튿날 아침 울릉도에 도착하면 에메랄드빛 해안도로를 일주하고 나리분지 트레킹을 하는 등 천혜의 자연경관 속에서 힐링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한편, 지난해 경북 대표관광상품 공모사업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후 관광객 모집을 시작한 울퐝투어는 매회 20명 내외로 이미 모집이 완료됐으며 참가자들은 참가비 50%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박상진 컨벤션관광산업과장은 지난해 울릉군과 자매결연 협약식을 가진 후 공동 관광상품을 개발하는 등 포항과 울릉이 함께 발전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해 나갈 예정이라며, “이번 울퐝 투어가 포항과 울릉의 장점을 엮어 만든 만큼 재미가 배가 될 것이다고 했다.

조철호 기자 dhmail114@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