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시영 의원, 대구외고에서 미래인재들과 만나 강의

  • 등록 2024.09.10 17:38:30
크게보기

- 대구외국어고등학교 학생 대상으로 일일교사 봉사


 

[ 더타임즈 마태식 기자 ] 허시영 의원(달서구2)99일 오후 대구외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교 현장에서 일일교사로 나섰다.

 

이날 허시영 의원은 학생들이 지방의회의 역할과 기능에 대해 보다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시각화 자료를 활용하여 더욱 생동감 있는 강의를 펼쳤다.

 

대구경북 행정통합과 통합신공항 건설 등 주요한 지역 현안과 이에 대한 효과적인 해결방안 마련을 위해 최근 구성된 특별위원회를 소개하며 민의의 전당인 시의회에 대한 이해를 높였다.

 

강의 후에는 도시철도 역명 심의위원회의 필요성 및 타시도의회와의 교류 방법 등 의회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도 가졌다.

 

허시영 의원은 건설교통위원장으로서 대구경북신공항 건설 등 세계로 도약하는 대구에서 청소년들이 기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시대와 환경을 구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인재 요람의 산실인 대구외고의 학생들이 대구의 미래를 이끌어 갈 글로벌 리더로 성장해 줄 것을 당부하며 강의를 마무리했다.

 

마태식 기자 cartoonist-ma@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5길 19 아크로리버파크 107동 1205호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