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선 개통으로 가까워진 2025 울진대게와 붉은대게 축제 만끽하려 오세요 !

  • 등록 2025.02.19 14:40:29
크게보기

지역주민과 관광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




울진군(군수 손병복)은 다가오는 228일부터 33일까지 4일간 후포면 왕돌초광장 일원에서‘2025 울진대게와 붉은대게 축제 개최된다.

 

지난 11일 동해선 개통에 따라 기찻길을 이용하면 울진으로의 여행길이 예년보다 더욱 빠르고 편안해진 것을 느끼게 될 것이다. 동해선 후포역에서 축제장까지는 3km가량으로 셔틀버스 혹은 택시를 이용할 시 5 내외로 도착할 수 있다.

 

울진대게와 붉은대게 축제는 대게의 본고장인 울진에서 제철인 대게를 홍보하고, 지역주민들과 관광객들이 한데 어울리는 화합의 장을 만드는 울진군의 대표적인 지역축제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축제는 지역 문화예술인들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댄스, 버스킹, 매직쇼 등 다양한 볼거리와 더불어 대게 낚시, 경매 프로그램과 같은 참여형 먹거리 행사로 무장하여 지역주민과 관광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외에도게장 비빔밥 퍼포먼스’,‘면대항 게 줄당기기’, 울진대게 플래시몹등의 오직‘2025 울진대게와 붉은대게 축제서만 만날 수 있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두어 축제의 현장을 다채롭게 꾸미고 있다.

 

, 이번 축제 기간 중 특별히 진행되는전국품바경연대회는 개막 첫날 예선을 거쳐 축제가 한창 무르익은 32일 진행되는 본선 경연까지 양일간 축제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려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를 만들어 갈 계획이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활짝 열린 철길 만큼이나 우리군은 방문객들을 환영할 준비가 되어 있다제철 대게처럼 속이 꽉 찬 프로그램과 먹거리가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으니 많이들 찾아오셔서 함께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했다.

 

조경희 기자 dhmail114@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